식사를 합시다 OST 모음 듣기. 케이준 식사를 합시다 에릭남 멋진남자 정유연 내가 그려온 나 텐시러브 떠나고 싶을 때 혜이니 이러지마 이효원 소심한 고백 [식샤를 합시다 OST]


식사를 합시다 OST 모음 듣기. 케이준 식사를 합시다 에릭남 멋진남자 정유연 내가 그려온 나 텐시러브 떠나고 싶을 때 혜이니 이러지마 이효원 소심한 고백 [식샤를 합시다 OST]입니다.


tvN 목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의 첫 번째 주제가 케이준 식사를 합시다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tvN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을 본격적으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고 방송후에는 항상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습니다.


케이준 식사를 합시다는 이기솔 작곡가와 신예 일리가 공동으로 작곡한 노래로 식사를 주제로 다룬 유머러스한 트렌디 힙합곡입니다. 케이준 식사를 합시다에 중심으로 등장하는 트럼펫 리프는 동의대 영상정보대학원 교수인 재즈 트럼펫 연주가 김일황이 연주했습니다.


여기에 웹툰작가 미티 (본명 홍승표. 고삼이 집나갔다 작가)와 케이준이 식사를 합시다 가사를 만들어 듣기만 해도 먹고 싶어지는 먹방송이 완성되었습니다. 파전 막걸리 프렌치토스트 딸기잼 초코시럽 묵은지 집돼지고기 간장게장 껍데기 겨울김장 깍두기 라면 햄버거 가마솥에 누룽지 오리구이 멸치국수 등등.

 

식사를 합시다에는 김수진 음악감독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함으로써 또 한번 명품 OST가 탄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곡명 : 식사를 합시다, 멋진 남자, 내가 그려온 나

앨범 : 식샤를 합시다 OST Part.1 ~ Part.3

가수 : 케이준, 에릭남, 정유연

발매사 : 다날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제이뮤직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삽입곡 엔딩곡



 식샤를 합시다 OST 모음을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식샤를 합시다 OST 모음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식샤를 합시다 OST 음원 : 출처 유튜브 다날엔터테인먼트

http://www.youtube.com/playlist?feature=edit_ok&list=PLzFH3QTPtiAYn438AOyvGjGitohmrWtih


[노래목록]
식샤를 합시다 OST 1. 케이준 - 식사를 합시다
식샤를 합시다 OST 2. 에릭남 - 멋진 남자
식샤를 합시다 OST 3. 정유연 - 내가 그려온 나
식샤를 합시다 OST 4. 텐시러브 - 떠나고 싶을 때
식샤를 합시다 OST 5혜이니 - 이러지마
식샤를 합시다 OST 6이효원 - 소심한 고백



식사를 합시다 OST 모음 듣기. 케이준 식사를 합시다 에릭남 멋진남자 정유연 내가 그려온 나 텐시러브 떠나고 싶을 때 혜이니 이러지마 이효원 소심한 고백 [식샤를 합시다 O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