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를 합시다 OST 에릭남 멋진 남자 듣기 가사 [식샤를 합시다 OST Part.2]


식사를 합시다 OST 에릭남 멋진 남자 듣기 가사 [식샤를 합시다 OST Part.2]입니다.


tvN 1인가구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의 두 번째 주제가 에릭남 멋진 남자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에릭남 멋진남자는 식사를 합시다 남자 주인공인 구대영 (윤두준)을 테마곡으로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펑키 락입니다.


에릭남 멋진남자는 식사를 합시다 OST Part.1 케이준 식사를 합시다를 작사 작곡한 일리와 미티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었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스위트한 매력의 에릭남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에릭남은 허세가 좀 있으면서 자신감 넘치는 남자의 느낌을 멋진 남자에서 표현했고, 로맨틱 어프로치로 활동중인 길건형이 코러스로 참여했습니다.

 

2013년11월28일 (목)부터 방송한 식샤를 합시다는 이수경, 구대영, 윤진이, 김학문 4 남녀의 직장생활과 싱글라이프의 먹방 등을 소재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곡명 : 멋진남자

앨범 : 식샤를 합시다 OST Part.2 

가수 : 에릭남

발매일 : 2013.12.19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다날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제이뮤직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삽입곡 엔딩곡

스타일 : 팝락

작곡 : Illi 

작사 : 미티



 식사를 합시다 OST 에릭남 멋진 남자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식사를 합시다 OST 에릭남 멋진 남자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식사를 합시다 OST 에릭남 멋진 남자 듣기 : 출처 유튜브 다날엔터테인먼트

http://www.youtube.com/watch?v=pCtVdsMWWc0&list=PLchEYyFDZ8wsNk5ayC0DzEm0cbxsZtRb6&index=1


식사를 합시다 OST 에릭남 멋진 남자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67381


케이준 식사를 합시다 듣기 가사 [식샤를 합시다 OST Part.1]

식사를 합시다 OST 에릭남 멋진 남자 듣기 가사 [식샤를 합시다 OST Part.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