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현주 생방송 진출, 한기란 성현주 내게로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2회 (위대한 탄생3 1월4일 방송)


성현주 생방송 진출, 한기란 성현주 내게로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2회 (위대한 탄생3 1월4일 방송)입니다.


20대 초반 여자 그룹 라이벌 미션 : 한기란 VS 성현주 - 내게로 (장혜진)


관련글 -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 시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삼사평


한기란 성현주 내게로 동영상, 심사평 


한기란 : 나이 24세

성현주 : 나이 21세


한기란 성현주 내게로 동영상 보기



관련글 - 위대한 탄생3 12회 다시보기 합격자 심사평 (전체 참가자) - 성현주, 신미애, 이형은 성대결절 (위탄3 1월4일)

관련글 - 20대초반 여자 성현주 엔젤 Angel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7회 (위대한 탄생3 11월30일 방송)


한기란 성현주 내게로 심사평 


바비킴 : 그리스 여신 같아요


바다 : 서로 노래하면서 교감했었나요, 노래 내용도 서로에게 전해주는 노래같다. 성현주씨 컨디션이 한기란씨 컨디션보다 안 좋아 보였다. 성현주씨 음색이 더 좋았는데도. 한기란은 오늘 음색이 풍부했다. 동양인에게는 신비로운 음색을 갖고 있다, 성현주씨는.


바비킴 : 각자 개성도 살았고 솔로와 화음을 했을 때 개성이 풍부했다. 노래할 때 감정을 잘 조절해야 한다. 가수니까. 나도 심사위원이니까 울고 불고 하지 않고 감정 조절을 해야 하듯이. 둘 다 좋았다.


김소현 : 미션 준비할 때 두 사람은 감정만 준비하면 된다고 했는데 그대로 해왔다. 정말 잘 했다. 


합격자를 발표하는 자리에서 김소현은 이 두 사람은 둘 줄에 누굴 데리고 가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됐다. 편지 받는 사람이 탈락이다 하면서 한기란에게 편지봉투를 전해줌


성현주 생방송 진출, 한기란 탈락


한기란 성현주 내게로 동영상, 심사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