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이스코리아2

신승훈 손승연 느낌. 보이스코리아2 박수민 약속 동영상, 심사평 (김범수 데뷔곡)

by o..ㅇ 2013. 3. 16.


신승훈 극찬 손승연 느낌. 보이스코리아2 박수민 약속 동영상, 심사평 (김범수 데뷔곡)입니다.


보이스코리아2 박수민 나이 23세. 고향 서울.



박수민 : 어머니의 권유로 클래식을 했었다. 성악을 전공해서 상을 탄 경력이 있음. 어머니는 클래식을 고집해서 많이 싸웠다. 처음부터 털어놨으면 괜찮았을텐데... 콩가루 집안이 될 뻔 했다.


엄마 : A4 용지에다가 계속 써놨었더라. 자신이 상처받은 내용.... 그걸 보고 아 얘는 이걸 시키면 안되겠다고 알게 되었다.


박수민 : 현재 밴드활동중. 음악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노래하는 게 더 체질에 맞는 것 같다.



김범수 : 약속은 1999년 내 데뷔곡이다. 인생의 깊이 이런 게 중요한 노래고 쉬운 것 같은데 되게 어려운 노래다. 아직까지 깊이를 모르겠다.


박수민 :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엄마랑 매일 싸우고 자기 색깔을 찾으려고 했던 게 헛된 시간이 아니라는 걸. 옳은 선택을 했다는 걸 꼭 보여드리고 싶다.


보이스코리아2 박수민 약속 동영상 보기 : 1분만 가능 (다른 참가자 동영상은 끝까지 다 있습니다)




박수민 심사평 - 약속


코치 신승훈 턴


길 : 신승훈 코치가 선택했다

박수민 : 사실은 제가 백지영 코치님을 원했다. 지금도 만족스럽다

신승훈 : 노래를 듣는데 김범수의 목소리가 아니라 백지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나왔다. 근데 더 중요한 건 원래 이런 장르 말고 다른 장르도 더 많이 하는 친구다. 그래서 제가 가능성을 많이 봤다. 여러 가지 장르를 다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박수민이 어떻게 될지 한번 제가 책임지고 도와주겠다.

신승훈 : 백지영은 이제 잊어요.

백지영 : 아니 잊으면 안돼요.

신승훈 : 저 친구는 빠른 노래뿐아니라 알앤비, 소울 많이 하는 친구다. 멘탈 쪽으로 조금만 더 강조하면 다른 목소리 나온다. 이거 절대로 편집하지 마라. 내가 지금 한 얘기. 손승연 때 느낀 걸 또 느낀 게 있다. 다음에 저 친구가 어떻게 변하나 봐.

길 : 오오~


신승훈 손승연 느낌. 보이스코리아2 박수민 약속 동영상, 심사평 (김범수 데뷔곡)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