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알렌 Kris Allen - Better with you 가사해석


크리스 알렌 Kris Allen - Better with you 가사해석입니다.


Kris Allen (Kristopher Neil Allen. 1985년6월21일생)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로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8의 우승자입니다. 

아이돌이 되기 전에 2007년에 Brand New Shoes라는 앨범을 낸 적이 있어요. 

그가 아메리칸 아이돌 우승에서 부른 No Boundaries는 빌보드 차트 20위에 올랐었군요.



이 곡은 우리나라에서는 2012년 5월 24일에 발매된 앨범 Thank You Camellia의 대표곡입니다.

“이 앨범에는 정말 많은 마음이 담겨있어요. 곡들을 탄생시키는데 정말 많은 시간을 쏟았죠. 

제 피와 땀, 그리고 눈물이 들어간 작업물입니다. 

이번 앨범이 사운드 적인 면이나 음악적인 면이나 가사적으로 한 아티스트로서의 저를 가장 잘 표현하고 있는 것 같아요. 

사람들에게 정말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들려주고 싶었어요. 

제가 겪은 모든 일들에 대해 제가 어떤 감정이었는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모두 알려주고 싶었어요. 

그것이 좋은 일이건 나쁜 일이건 말이죠.” 

출처 네이버뮤직


발매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요.

노래 내용은 아~ 여자에게 너무 의존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가사네요.^^ 


그런데 미국사람들은 이제 t 발음은 안하기로 했나요? 베터 위드 유가 아니고 '베러 위 유'라고 하네요. ^^;;; 





Wherever I go Whatever I do

내가 어딜 가든 내가 무엇을 하든


Stay by my side

내 곁에 있어주세요


Cuz baby it's always better with you

그대랑 같이 있는 게 언제나 더 좋으니까요 내 사랑


In the middle of the pouring rain

밖에 비는 쏟아지고


On a crowded subway train

지하철은 만원으로 북적대고


When I’m just about to go insane

내가 딱 돌아버릴 것 같을 때


You make it go away

그대는 날 진정시켜주죠


Monday morning in a traffic jam

월요일 아침 교통체증에 끼어


And I’m going to be late again

난 또 지각할 것 같아요


The world is getting underneath my skin

세상이 나를 압박해 들어올 때는


I see you smiling

난 그대의 미소를 봐요


And know that it’s going to be okay

그럼 알게 되죠 다 잘 될 거라는 걸


Wherever I go Whatever I do

내가 어딜 가든 내가 무엇을 하든


Stay by my side

내 곁에 있어주세요


Cuz baby it’s always better with you

그대랑 같이 있는 게 언제나 더 좋으니까요 내 사랑


Girl when I’m alone

아가씨 내가 외로울 때는


You’re where I belong

그대는 내가 있는 곳에 있어주죠


Cuz baby it’s always better with you

그대랑 같이 있는 게 언제나 더 좋으니까요 내 사랑


Oohhh Ohhh


Baby it’s always better with you

그대랑 같이 있는 게 언제나 더 좋으니까요 내 사랑


You make a bad day better than good

그댄 재수없는 날도 좋게 해주죠


You make me feel better than I should

그댄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내 기분이 더 나아지게 해요


You understand when I’m misunderstood

내가 잘 못 알았을 때도 그대는 이해해 주죠


Like no one else ever could

누구라도 그럴 수 있는 것처럼


And girl you show me things I never see

그리고 아가씨 그대는 내가 본 적이 없는 것들을 보여주죠


If you were never there to see them with me

그대가 나랑 함께 가보지 못한 것이 있을 때는요


And when I get a little too crazy

또 내가 좀 너무 정신이 나갈 것같으면


You are my sanity

그댄 내 이성이 되어 주죠


And everything will be okay

그럼 모든 게 잘 풀려요


Wherever I go Whatever I do

내가 어딜 가든 내가 무엇을 하든


Stay by my side

내 곁에 있어주세요


Cuz baby it’s always better with you

그대랑 같이 있는 게 언제나 더 좋으니까요 내 사랑


Girl when I’m alone

아가씨 내가 외로울 때는


You’re where I belong

그대는 내가 있는 곳에 있어주죠


Cuz baby it’s always better with you

그대랑 같이 있는 게 언제나 더 좋으니까요 내 사랑


Ooooh Ooooh


Baby its always better with you

그대랑 같이 있는 게 언제나 더 좋아요 내 사랑


Girl it doesn’t matter where we go

우리가 어딜 가든 마찬가지예요 아가씨


Cuz you always make it feel like it’s home

그대가 항상 집처럼 느끼게 해주니까요


When I’m with youuu

내가 그대와 함께 있으면요


Ooooh Ooooh Ooooh


Wherever I go

내가 어딜 가든


Whatever I do

내가 무엇을 하든


Stay by my side

내 곁에 있어주세요


Cuz baby it’s always better with you

그대랑 같이 있는 게 언제나 더 좋으니까요 내 사랑


Girl when I’m alone

아가씨 내가 외로울 때는


You’re where I belong

그대는 내가 있는 곳에 있어주죠


Cuz baby it’s always

내사랑 그건 항상


Wherever I go

내가 어딜 가든


Whatever I do

내가 무엇을 하든


Stay by my side

내 곁에 있어주세요


Cuz baby it’s always better with you

그대랑 같이 있는 게 언제나 더 좋으니까요 내 사랑


And when I’m alone

그리고 내가 외로울 때는


You’re where I belong

그대는 내가 있는 곳에 있어주죠


Cuz baby it’s always better

그건 언제나 더 내 사랑


It’s always better with you

그대랑 같이 있는 게 언제나 더 좋으니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