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 (슈스케4) 7회 미리보기 -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9월28일 방송예정)


슈퍼스타K4 (슈스케4) 미리보기 -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9월28일 방송예정)입니다.


슈퍼스타K4 7회 라이벌미션 다시보기/심사평/합격자 톱10 (9월28일) 바로가기


정준영 로이킴 배틀이 너무 감동적이어서 어서 금요일이 되기만을 기다리는 한 사람입니다.

가끔 중독성 있는 노래를 만나면 계속 무한반복해서 들을 때가 있어요. 대표적으로 사라 맥라클란의 Angel 같은 곡은 반복해서 듣다보면 점점 정신이 몽롱해지고 별세계로 가는 느낌을 받게 돼요.^^;;;; 정말 그런가 궁금하신 분은 직접 들어보세요. 

시티오브엔젤 City of Angel OST - Angel 가사해석 (사라 맥라클란 Sarah McLachlan)


노래가 끝나고 얼굴이 상기된 정준영 로이킴


정준영 로이킴 라이벌미션도 한 번 재생하면 정지버튼을 누르고 싶지 않은 곡인데 두 사람이 경쟁적으로 목에 힘을 주고 소리를 뽑아내서 그 생생함이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네요.


그런 식으로 노래 몇 곡만 더 불렀다가는 당장 목이 맛이 가서 고생하게 될 게 뻔하지만 오디션에서는 이겨야 하니까 무리할 수밖에 없는 모습이 안스러우면서도 보는 내내 넘치는 파워가 느껴져서 컴퓨터 볼륨을 최대로, 화면도 전체화면으로 무한 반복 재생하는 중입니다.


로이킴의 큰 목소리에 자극받은 정준영이 젖먹던 힘을 짜내 큰 성량으로 노래하려고 노력하는 부분이 좋았어요. 심사위원들도 좋아서 싱글벙글 하는 모습도 보기 좋아요.


톱10 스포일러 사진

 

슈퍼스타K4 (슈스케4) 톱텐이 정해졌다는 루머가 돌았고 이에 대해 제작진이 해명을 했죠. (위 사진)

정준영 로이킴의 먼지가 되어 영상 조작의혹에 대해서도 해명을 했는데 화면을 더 생생하게 보이기 위해 리허설 화면과 편집을 했다는 부분을 인정하고 다만 음원은 본방송의 것을 썼다고 해요.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게 증거가 너무 명확하니까요.


리허설에서는 녹음을 할 수 없는 구조이고 녹화장소에는 스텝들뿐아니라 참가자들도 다 지켜보고 있기 때문에 특정 참가자들에게 여러 번 기회를 주는 건 불가능하다는 내용이었어요. 


유출된 명단에 의하면 정준영이 떨어지고 유승우와 김정환이 둘 다 톱10에 올라가 있던데 지난 방송을 보면 어떻게 그렇게 되었는지 정말 궁금해지죠. 유승우는 목이 점겨서 노래하다 말고 눈물을 흘리기까지 했는데 어떻게 톱텐에 올라갔을까요. 게다가 공동합격은 없다고 했는데...


제작진은 슈퍼스타K4 공식트위터에서 워낙 슈퍼스타K4 (슈스케4) 가 인기가 있으니 그런 일이 생기는 것 아니겠냐며 신경 쓰지 않고 있다며 라이벌 미션에서 레전드급의 무대를 많이 기대해 달라고 하네요. 


<슈스케4 공지!> 

루머는 루머일뿐! 그리고 인기의 증거!!! 보시면 아세요 절대~사실이 아닙니다^^ TOP10의 진실은 본방사수를 하시면~!!! (이것도 매년 격는 슈스케의 숙명! 하지만 관심 감사드립니다) 출처 : 공식트위터 


보시면 아세요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라고 했으니 확실한 건 방송을 봐야 알 것같구요, 

레전드급 무대가 많다니 감동받을 준비를 단단히 하고 금요일을 기다려야겠어요.



지난 번에 입수한 라이벌미션 명단 사진을 보정해봤더니 검게 나와서 잘 보이지 않았던 부분을 알아볼 수 있게 되었어요.

장하다~ 올댓튜브~ 집념의 승리!!!  기념으로 추천 한 번 꾸~~~욱 



그동안 슈퍼스타K4 (슈스케4)를 보지 않던 분들도 이번 방송부터는 꼭 챙겨보실 거란 생각이 드는데요

9월28일 오후11시가 되기 전에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에서 참가자들이 부를 노래를 미리 들어보기로 해요.

노래를 미리 알고 있으면 누가 잘 부르는지, 누가 엉망으로 부르는지 금방 알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모아봤어요.

마침 의도적으로 유출(?)된 듯이 보이는 라이벌 미션 대진표와 곡 명단도 있으니 (이건 진짜예요)

슈퍼스타K4 (슈스케4) 7회에서는 어떤 노래가 나올지 예습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TV 방송도 예습하는 착한 시청자 여러분~ 공부 열심히 하세요. 이게 다 살아있는 예술교육이랍니다~

집중력이 최고인 상태에서 귀에 쏙쏙 들어오는 청력훈련에, 눈을 정화시켜주는 훈남훈녀들, 콕콕 핵심을 집어주는 심사평까지...

모두 열심히 예습해서 본방 보면서 심사위원으로서 실력을 뽐내보세요. 추석 때 모인 가족들이 모두 놀랄 거예요.^^






 [재생목록 1. 첫번째 동영상]

1.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딕펑스 김진현 : 금지된 사랑 (김경호)

2.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소울라이츠 라이브하이 : Be My Baby (원더걸스)

3.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안예슬 오서정 : Lonely (2NE1)

4.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이지혜 박다영 : 인연 (이선희)

5.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홍대광 연규성 : 말리꽃 (이승철)

6.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계범주 푸트리 : Music Is My Life (임정희)

7.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마요네즈 진성호 : 그때 그 사람 (심수봉)

8.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허니브라운 테이커스 : 오늘같은 밤 (이광조)

9.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볼륨 쾌남과 옥구슬 : 런 데빌 런 (소녀시대)

10.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최민준 박지용 : 니가 사는 그 집 (박진영)


 [재생목록 2. 두번째 동영상]

11.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김승아 최다언 :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거미)

12.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이보경 정은우 : Goodbye Sadness (윤미래, 부정확)

13.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김우영 이정우 : 사랑밖에 난 몰라 (심수봉)

14.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이얼스크루 허진호 : 소핫 (원더걸스)

15.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김상진 김현실 : 그대 내 품에 (유재하)

16.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임병석 이재연 : 벌써 일 년 (브라운 아이즈)

17.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홍돈희 정승수 : 천년의 사랑 (박완규)

18.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강민정 손범준 : 판타스틱 베이비 (빅뱅)

☆ 정준영 로이킴 : 먼지가 되어 (많이 들었으니 생략)

19.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가로등라이오 쏠림 : 호랑나비 (김흥국 원곡, 나얼이 리메이크한 버전)

20. 슈퍼스타K4 (슈스케4) 라이벌미션 원곡듣기 : 유승우 김정환 : I Love You (2NE1)



 라이벌미션 참가자 명단 사진



슈퍼스타K4 (슈스케4) 심사위원들, 공정한 심사 부탁합니다~



  다른 노래 더 들어보세요. 

추천손가락  꼬~옥 눌러주세요.   


정준영 로이킴 먼지가 되어 배틀 완전분석 (심사평, 편집의혹)


슈퍼스타K4 7회 라이벌미션 다시보기/심사평/합격자 톱10 (9월28일)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