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동영상, 심사평 한동근 Never ending story 동영상 한동근 우승


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동영상, 심사평 한동근 Never ending story 동영상 한동근 우승입니다.


위대한 탄생3 결승전 자유곡 미션 1. 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부활 Never ending story)


한동근 우승 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동영상, 심사평 : 한동근 어릴 때 사진


한동근 : 어릴 때 꿈이 가수는 아니었다. 6살 때 피아노를 배웠는데 음감이 뛰어나다고 했었다. 중학교 때 미국으로 유학을 갔는데 그때 아팠다. 그때 피아노치면서 노래하는 게 좋아서 음악을 하고 싶다고 했는데 부모님이 완강하게 반대했다. 미국에서 72개 학교가 경연했는데 공동우승한 적이 있다.


한동근 우승 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동영상, 심사평 : 예선 때의 한동근


김태원 : 예선 때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 표정도 정체를 알 수 없는 신비가 가득한 느낌이었어요, 전혀 기대를 안했는데 노래가 나오면서 상황이 바뀌는 걸 느꼈습니다.

한동근 : 예선에서 데스페라도를 부르고 3일간 실시간 검색 1위를 했어요. 그 때 심정은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왜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지? 왜 나를 검색하지?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김종서 : 처음 티브이에서 보고 단번에 팬이 되었어요. 괴물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한동근 : 매순간의 무대가 다 기억납니다. 시간이 빠르게 흘러갔어요. 거짓말 같아요. 위대한 탄생은 저에게 운명이었던 것 같습니다.



네버엔딩스토리는 자유곡이었고, 본조비의 You give love a bad name 은 라이벌 선곡 미션이었습니다.


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동영상 보기



한동근 You give love a bad name 동영상, 심사평

박수진 있다 없으니까 동영상, 심사평 (씨스타19)

박수진 Empire state of mind 동영상, 심사평 (결승 3월1일)


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심사평


용감한 형제 : 네버엔딩스토리는 제가 외로울 때 가장 많이 들은 노랜데 묘한 매력이 있었어요. 감정처리 좋았구요. (김태원 멘토에게) 어떻게 이런 좋은 노래를 만들었나요?

김태원 : 하하하. 잘 몰라요. 더 이상 안 나와요


김연우 : 네버엔딩스토리는 저도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노래인데 한동근이 후렴구에서 좀더 변화를 주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화려하게 했으면 멋있었겠다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앞의 벌스 부분에서는 한동근이 숨쉬는 소리까지 이어폰으로 들려서 나까지 떨렸어요.


김소현 : 저도 좋아하는 곡인데 너무 한동근만의 매력을 느끼게 불렀어요. 잠깐 눈물도 좀 나는 것 같았고. 감정표현도 좋았고, 가수로서 네버 엔딩 스토리를 만들어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태원 : (네버엔딩스토리 작곡자) 처음부터 눈을 감고 하늘을 보면서 노래를 들었는데 목소리가 손에 닿을 것 같았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노래를 저 사람이 부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동근 우승 소감

우승을 차지한 한동근은 큰 절을 올리며"우승하게 돼서 너무 행복하다.그동안 저를 도와주신 제작팀들과 멘토님,작가님,뒤에서 응원해주는20대 초반 남자그룹 분들게 감사드린다.낳아주신 어머니,아버지에게도 감사드린다.너무 감사한 사람이 많다.앞으로도 열심히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동근 우승 한동근 네버엔딩 스토리 무대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