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노래모음 (위대한 탄생 한동근 예선 생방송 노래모음)


한동근 노래모음 (위대한 탄생 한동근 예선 생방송 노래모음)입니다.


위대한 탄생3 우승후보 한동근 : 나이 20세. 1993년생. 고향 경상북도 구미


한동근은 1회에서 자신이 갖고 있는 병에 대해 밝혔습니다. 미국에 4년동안 유학을 했는데 어머니 아버지가 음악하는 거 반대했는데 거기서도 음악을 했다, 간질이 있는데 원인을 찾지 못했고 약은 평생 복용해야 한다, 쓰러진 당시가 기억이 안 나는데 주위사람들이 저 때문에 힘들어 하는 걸 보는 게 힘들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위대한 탄생 시즌3 1회부터 데스페라도를 부르는 영상이 방송되면서 리틀 임재범으로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한동근은 차분하고 비장해 보이는 분위기의 노래를 주로 불러서 조용하고 점잖은 이미지를 갖고 있었는데 오텀 리브즈를 부를 때 쌈바 축제 분장을 한 댄서들이 나와서 객석을 뒤집어 놓았던 경력이 있습니다. 당시 용감한 형제, 김태원, 김연우 등 남자심사위원들은 웃느라고 제대로 심사평을 못할 정도였습니다. MC 유진이 이런 모습도 있었냐고 하니 본능이라고 유들유들하게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93년생이지만 나이 들어보이는 외모를 갖고 있는 한동근은 자신이 10대, 20대 여자들에게 인기가 없다면서 여심을 한 번 흔들어보리라는 다짐을 하다가 17살인 크리스 레오네(김서현. 김태원 딸)에게 아저씨 소리를 듣기도 했습니다. 


위대한 탄생 방송 초반부터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면서 예상대로 결승에 오르게 된 한동근이 예선 때 불러 유명해진 데스페라도와 생방송에서 불렀던 노래모음입니다. 방송을 놓친 적이 있는 분은 한꺼번에 들어보세요. 선배가수와 듀엣으로 불렀던 무대도 좋습니다. 방송에 보여진 곡들은 모두 mp3 음원이 나와있습니다.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아이폰 유투브 연속재생 Youtube 동영상 한 곡씩 반복재생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비교



위대한 탄생 박수진 노래모음 위탄3 우승후보 박수진 예선 생방송 노래모음


[위대한 탄생 한동근 노래모음 연속듣기] 파란 글씨를 누르면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1. 데스페라도, 사랑 그 놈

2. 소울슈프림&한동근 - Open Amrs

3.  내사랑 내곁에 (위탄3 생방송 1차 2013년1월25일)

4. Autumn leaves (위탄3 생방송 3차 2013년2월1일)

5.  기다리다 (위탄3 생방송 4차 2013년2월8일)

6. 렛 잇 비 (위탄3 생방송 5차 2013년2월15일)

7. 김태원 한동근 Lonely Night (위탄3 생방송 5차)

8. 비상 (위탄3 생방송 6차 2013년2월22일)

9. 한동근 소향 My Heart Will Go On (위탄3 생방송 6차)

10. 네버엔딩스토리 (위탄3 결승 3월1일)

11. You give love a bad name (위탄3 결승 3월1일)



3월1일 오후10시에 있을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 결승무대 많이 기대해주세요.


한동근 노래모음 (위대한 탄생 한동근 예선 생방송 노래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