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준우승. 박수진 Empire state of mind 동영상, 심사평 (결승 3월1일)


박수진 준우승. 박수진 Empire state of mind 동영상, 심사평 (결승 3월1일)입니다.


결승전 2곡의 미션 중 본인이 고른 자유곡 

박수진 Empire state of mind (Jay-Z Alicia Keys 제이지 알리샤 키스 - 엠파이어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


박수진 Empire state of mind 동영상 : 박수진 어린 시절 사진


박수진 : 저는 어렸을 때부터 노래를 다른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어했던 아이였던 것 같아요. 중3때부터 본격적으로 학교밴드에서 노래하게 됐어요. 밴드부에서 첫 무대에 섰는데 그 첫 무대의 짜릿함을 잊을 수가 없어요.


박수진 Empire state of mind 심사평 : 박수진은 예선 1차에서 밴드로 참여함. 서서울 생활과학고등학교 2학년 팝콘 밴드


박수진 Empire state of mind 동영상, 심사평


박수진 : 위대한 탄생에 참가한 이유는 많은 사람들에게 노래를 들려주고 싶었고 평가해주는 사람이 있으면 노래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1차오디션을 통과하고 멘토 오디션부터는 솔로로 참가. 호평을 받으며 멘토오디션을 통과했는데 박수진 분량이 통째로 편집되어 사라짐.


박수진 : 나는 언제쯤에 TV에 나올까.

용감한 형제 : 눈에 띄는 아이는 아니었어요. 그 나이 때 10대 중 한 명인 줄 알았죠.

박수진 : 그래도 내 무대니까 내가 최고다 하고 노래했어요.



위대한 캠프 때 방송6회만에 처음 TV에 노래하는 화면이 나옴.


박수진 : 집안이 엄청 시끄러운 거예요. 핸드폰으로 찍고...


용형 : 그 때 느꼈죠. 세련된 거미 같았어요. 아 얘가 일을 한 번 낼 수 있겠구나 하고. 스타가 되려고 노래하는 게 아니고 정말 노래에 대한 욕심이 많은 친구구나... 그러다 비욘세의 헤일로 Halo에서 완전히 주목을 받음



박수진 : 엄마가 간경화인데 제가 노래하는 걸 들으면서 행복해하면서 건강도 좋아지시고 좋아요. 여기까지 올라오니까 더 욕심이 나고요 꼭 우승하고 싶어요.


박수진 Empire state of mind 동영상



박수진 있다 없으니까 동영상, 심사평 (3월1일 결승)

박수진 노래모음 우승후보 박수진 예선 생방송 노래모음


박수진 Empire state of mind 심사평


박수진 소감 : 더 신나게 놀았어야 되는데 좀 후회가 되는데 잘 한 것 같아요. 마지막이니까 좀 긴장했어요.


김태원 : 말씀하신대로 율동이 좀더 자연스러웠으면 좋겠고, 요즘은 신데렐라 같은 느낌의 가수가 많아요.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그런 가수가 아니고 진짜 가수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김연우 : 중저음톤 참 좋았고요, 역시나 고음은 말할 것도 없이 시원했고 외국 팝 아티스트를 보는 것 같았어요.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게 너무 아쉽습니다. 조만간에 빨리 데뷔해서 저의 마음을 채워주시기 바랍니다.


김소현 : 파이널 무대여서 욕심이 생길 법도 한데 무대를 즐기고 있어서 부럽기도 하고 잘 봤습니다.


용감한 형제 : 역시나 잘 했어요. 고음이 워낙 좋았고 매끄럽게 잘 했고, 움직이지 않고 서서 노래하는 게 더 집중하는 데 좋지 않았나 약간 아쉽습니다. 노래는 너무너무 잘 했습니다.


문자투표 결과 : 박수진 준우승




박수진 준우승. 박수진 Empire state of mind 동영상, 심사평 (결승 3월1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