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한동근 쌈바, 한동근 Autumn Leaves 동영상, 심사평 (2월1일)


위대한 탄생 한동근 쌈바, 한동근 Autumn Leaves 동영상, 심사평 (2월1일)입니다.

한동근 오텀 리브즈 Autumn Leaves (이브 몽땅 1946년)


한동근 : 중간에 쌈바 리듬을 이렇게...

김태현 : 아 이 친구는 한 군데 머물러 있는 친구가 아니구나. 음악에 미친 청년이구나 하고 각인되는 무대가 아닐까 합니다. 노래는 니가 알아서 해. 니 삶이 더 중요하니까. 넌 뭐 하기로 했었지?

한동근 : 저는 대한민국의 인재이기로 했습니다.

노래를 들려드리는 데만 집중했다면 이번 무대는 보이는 것과 들리는 것을 잘 겸비해서 찾아가겠다.


한동근 Autumn Leaves 동영상




소울슈프림 한동근 Open Arms 오픈 암스 동영상, 심사평 (11회 12월28일)

한동근 심사평 - Autumn Leaves

유진 : 오늘 너무 파격적이었어요. 원래 이런 섹시한 매력을 갖고 계셨나요?

한동근 : 이런 걸 본능이라고.

용감한 형제 : 한동근씨. 노래 잘 하는 거 알겠구요. 중간에 쌈바 나오는데 제가 너무 좋아서 한동근씨를 못보고 자꾸 시선이 뒤로 가요. 노래 잘 하는 거 알겠어요. (아래 사진 참조)

김태원 : 그 정도라구요, 고맙습니다.

김연우 : 초반에 저는 이 친구가 오늘 선곡을 실패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문이 열리면서 뒤에 아리따운 여성분들이 나오는 걸 보고 눈이 안 갔어요. 오늘 하는 거 보니까 욕심이 과했어요. 잘 했는데 무대연출 욕심낸 것만큼 나온 것 같다. 전체적으로 반전이 대단했습니다. 잘 봤습니다.

김소현 : 뒤로 눈이 안 간 건 저 뿐이군요. 너무 능글맞습니다. 꼬집어주고 싶었어요. 하지만 저는 한동근씨의 진정성 있는 발라드 곡이 너무 좋거든요. 다음 무대에서 보고 싶어요.

김연수 : 춤은 연습을 더 해야 할 것 같네요.

김태원 : 우리나라에서 음악에 대한 연령대 그런 것까지도 전국화할 수 있는 최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