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힛 더 로드 잭 Hit The Road Jack 동영상, 나경원 심사평 (2월1일)


위대한 탄생 나경원 힛 더 로드 잭 Hit The Road Jack 동영상, 심사평 (2월1일)입니다.


나경원 힛 더 로드 잭 Hit The Road Jack (레이 찰스 Ray Chales 1961)



김태원 : 생애 최초로 생방송 해본 기분이 어떠니?

나경원 :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이미지를 사람들한테 보여준 것에 대해서...

김태원 : 요새 춤 되고 노래 되는 사람이 드물잖아. 니가 그 최초가 되면 돼

김태원 : 그는 음악의 신이다. 끝까지 보여주는 거다. 팅커벨의 기적을.

나경원 : 장치도 넣고 편곡도 다 바꿀 거다.

김태원 : 못 하는 게 없구나. 나는 피아노도 못치는데. 부럽다


나경원 동영상 Hit The Road Jack 보기



정영윤 나경원 Black or White 블랙 오어 화이트 동영상, 심사평 (11회 12월28일)

나경원 미로틱 동영상, 나경원 심사평 Mirotic (1월25일 방송)


나경원 심사평 - 힛 더 로드 잭


용감한 형제 : 연출력은 가장 훌륭하다. 가창력도 중요하긴 하지만 나경원의 개성과 스타성에 박수를 보낸다


김연우 : 오늘 무대도 멋있었다. 전체적으로 프로가수 같다. 프로 가수도 이렇게 하기 힘들다. 연습 많이 한 것 같고. 고음에서 조금 눌려서 나와서 답답한 느낌이 있었다. 그 부분만 빼면 좋았다.


김소현 : 나경원은 노래를 맛있게 부른다. 춤이면 춤, 리듬감도 좋고 음정도 정확했다. 매번 노래를 본인의 노래처럼 소화하는 모습이 좋았다


김태원 : 천재 뮤지션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마이클 잭슨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