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철 아버지 동영상, 심사평 보기


위대한 탄생3 정진철 아버지 동영상, 심사평 보기 (2월8일 방송)입니다.


정진철 - 아버지 (인순이 원곡)


인순이가 정진철을 만나 노래에 대해 조언해 줌

인순이 : 관객들의 가슴에 닿으려면 노래에 생명력을 불어넣어주어야 한다. (노래 시범을 보임)

인순이 노래 들으면서 정진철 눈물. 이번 무대는 어머니 아버지를 위한 무대다. 어머니 아버지 사랑해요.


정진철 동영상 - 아버지 보기




정진철 심사평 - 아버지


용형 : 진정성이 느껴졌고 뮤지컬의 한 장면 같다. 기분좋게 잘 들었다.


김태원 : 중간에 고음에서 딱 한 번 흔들렸다. 6글자로 표현하겠다. 소름이 끼친다


김소현 : 앞부분이 조금만 더 가슴에 와닿는 느낌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뒤에는 청아하게 쭉 뻗어나오는 목소리가 역시 정진철이다 하는 생각을 다시 들게 해 주었다.


김연우 : 고음역대라 노래 선곡이 어려운 곡이었지만 잘 했다. 앞에 흔들린 건 컨디션이 안 좋아서. 장염 때문에 링거 맞고 왔다. 좋은 컨디션이 아닌데 잘 했다. 진정성이 와 닿았다.


김태원 : 초능력으로 한 거네


투표 결과 : 정진철 탈락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 더 들어보세요. 


 (목) 2013년 2월7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에릭남 백아연 손승연 신초이 김태현 세탁기)

 K팝스타2 12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합격자 탈락자 (케이팝스타2 12회 2월3일)

보이스키즈 5회 결승전 다시보기 보이스키즈 우승자 김명주 못다 핀 꽃 한송이 - 양요섭 코치팀 (2월1일 방송)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