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은 잠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동영상, 이형은 심사평 (2월1일)


위대한 탄생3 이형은 잠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동영상, 이형은 심사평 (2월1일)입니다.


이형은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김건모 원곡 가수)



이형은 : 야심차게 가요를 준비했다. 제 첫사랑에 관한 이야긴데 비 오는 날에는 기타도 쳐주던 친구였다. 랩 부분은 제가 아예 새로 써서 편곡을 했다.

김소현 : 이형은은 랩이나 리드미컬한 걸 잘 한다. 색다른매력을 보여줄 것

이형은 : 내 첫 사랑아. 랩도 쓰고 편곡도 해봤는데 그 모든 것이 너와 관련된 거란다. 잘 살아. 안녕


이형은 잠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동영상 보기




20대초반 여자 이형은 프라이스 태그 동영상, 심사평 (11월30일 방송)

이형은 성대결절, 강예린 이형은 너뿐이야 동영상, 심사평 (1월4일 방송)

이형은 I Want You Back 동영상, 심사평 (1월25일 방송)


이형은 심사평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용감한 형제 : 노래를 잘 하고 못하고를 떠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톤을 가지고 있다. 이후에 꼭 훌륭한 싱어송라이터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김태현 : 첫 만남부터 겉모습 때문에 뭐라고 했는데 정말 유명해져서 김형은의 모습이 기준이 되게 해라


김연우 : 오늘 무대로 너무 좋았다. 무대매너가 깔끔하다. 한편으로는 느린 노래를 듣고 싶다. 느린 감성을 보여줄 수 있는.


김소현 : 긴장한 저를 북돋아 주는 무대 잘 봤고, 편곡에서도 본인의 아이디어를 잘 반영해서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한 것도 좋았고 정말 무대체질인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