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소울슈프림 니가 있어야 할 곳 동영상, 심사평


위대한 탄생 소울슈프림 니가 있어야 할 곳 동영상, 심사평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입니다.


소울슈프림 - 니가 있어야 할 곳 (지오디 GOD)


관련글 -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 시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삼사평



소울슈프림 : 떨어졌다 다시 올라온 경험으로 완전 강해졌어요


GOD 멤버 김태우가 연습 지도 (위 사진)

김태우 : 그루브한 것들만 올라와 주면 멋있는 무대가 만들어질 것 같다. 내 노래로 떨어지면 SNS로 욕할 거야


소울슈프림 니가 있어야 할 곳 동영상 보기



소울슈프림 한동근 Open Arms 오픈 암스 동영상, 심사평 (위대한 탄생3 11회 12월28일)

한동근 내사랑내곁에 동영상, 한동근 심사평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

남주희 박하사탕 동영상, 남주희 심사평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


소울슈프림 심사평 - 니가 있어야 할 곳 (지오디 GOD)


소울슈프림 : 탈락했었을 때 이런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못해서 안타까웠다

용감한 형제 : 이 팀은 노래를 평가할 수 없어요. 이번 무대는 프로같은 무대였다. 5명이 오랫동안 연습해서 정식으로 데뷔한 느낌을 받았다. 춤도 좋았고, 무대에서 프로같이 놀 수 있는 것도 좋았다

김연우 : 오늘은 특히 환상적이었다. 우~ 소리가 나올 정도로 너무 잘 했다. 인상적이었고 이런 팀이 대한민국에 또 한 팀 생겼다는 게 뿌듯하다

김소현 : 각자의 노래실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었는데 그걸 확 깨주었다. 퍼포먼스도 완벽하고 저도 오늘부터 팬이 되었다

김태원 : 아까낮에 리더가 와서 형 어떻게 하죠? 하고 물어봤는데 그저께 나랑 밥 먹은 것도 카메라만 없었지 생방송이다라고 말했는데 그걸 완벽하게 소화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