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남주희 박하사탕 동영상, 남주희 심사평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


위대한 탄생 남주희 박하사탕 동영상, 남주희 심사평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입니다.


남주희 - 박하사탕 (YB 원곡 가수)


관련글 -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 시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삼사평



김연우 : 자기에게 잘 어울릴 곡을 잘 골라온다. 자기를 잘 알고 있는 것. 라커로서의 모습, 남주희만의 모습을 보여주자. 화이팅

남주희 : 물러서고 싶지 않다.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겠다


남주희 박하사탕 동영상 보기



남주희 생방송 진출. 조선영 남주희 봄여름가을겨울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4회 (위대한 탄생3 1월18일 방송)

보이스키즈 노윤화 합격. 황은정 김정호 노윤화 - 가슴 시린 이야기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보이스키즈 이은성 합격. 박예음 전아현 이은성 눈의 꽃 동영상, 심사평 (엠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남주희 심사평 - 박하사탕


남주희 : 가슴이 두근두근하다. 마음 편히 소리지를 수 있어서 행복했다

용감한 형제 : 표정이 너무 여유롭다. 생방송이 체질이다. 내공이 장난이 아니다.

김태원 : 이렇게 흥미진진한 오디션 방송이 있는가 할 정도다. 여성 락커의 맥을 잘 이어가길 바란다.

김소현 : 한 가지 단어밖에 생각 안 난다. 그냥 가수다. 너무 완벽히 만들어 왔다. 너무 멋지고 같은 여자로서 부럽다

김연우 : 정말 놀라웠고 잘 했다. 자신감 넘치는 무대매너 볼 때마다 자신감 계속 가지고 가자. 


오늘 방송된 남주희 박하사탕은 '위대한 탄생3 톱16 생방송 경연'이란 제목의 싱글 앨범으로로 발매되었습니다.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의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mp3 음원을 다운로드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