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병길 생방송 진출. 김보선 오병길 사랑이 떠나가네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4회 (위대한 탄생3 1월18일 방송)


오병길 생방송 진출. 김보선 오병길 사랑이 떠나가네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4회 (위대한 탄생3 1월18일 방송)입니다.


김보선 오병길 - 사랑이 떠나가네 (김건모 원곡)


관련글 -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 시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삼사평



오병길(나이 28세. 서울 노원구) 

김보선 나이 28세. 인천 서구


김보선 : 떨어지는 꿈을 꿔서 긴장했다

오병길 : 욕심을 버리고 멋진 무대를 만들고 싶다


오병길 김보선 사랑이 떠나가네 동영상 보기



관련글 - 남주희 생방송 진출. 조선영 남주희 봄여름가을겨울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4회 (위대한 탄생3 1월18일 방송)


김보선 오병길 심사평 - 사랑이 떠나가네


김경호 심사평 : 짧은 시간이었는데 편곡부터 준비를 많이 했다. 거의 완벽에 가깝다. 중간에 애드립을 주고받으면서 화음을 주고 받을 때 약간 어긋난 부분이 있었다.


이정 심사평 : 편곡이 좋았다. 두 사람의 호흡이 좋았다.


김연우 심사평: 듀엣에서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모습을 다 보여주었다


김연우 : 김보선이 오늘 많이 긴장했다. 


심사결과 : 오병길 생방송 진출, 김보선 탈락



  다른 오디션 참가자 노래 더 들어보세요. 


보이스키즈 3회 다시보기 동영상 정사강 황지현 정은우 - 비 마이 베이비 Be My Baby (보이스코리아 키즈1월18일 방송)

K팝스타2 9회 다시보기 심사평 - 송하예, 신지훈, 앤드류최 Only One, 라쿤보이즈 Like This (케이팝스타2 1월13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