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박우철 여일밴드 One More Night 원 모어 나잇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3회 (위대한 탄생3 1월11일 방송)


위대한 탄생 박우철 여일밴드 One More Night 원 모어 나잇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3회 (1월11일 방송)입니다.


10대 그룹 멘토서바이벌 라이벌미션 박우철 여일밴드 - One More Night (마룬5 원 모어 나잇 Maroon5)


관련글 -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 시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삼사평



위대한 탄생 박우철 여일밴드 One More Night 동영상


여일밴드 (유건우 나이 19세, 조한결 19세, 정휘겸 20세), 박우철 (19세 부산 동구)


용감한 형제 : 보이그룹 같다. 멋있어졌다.


여일밴드 박우철 One More Night 동영상 보기 : 출처 MBC




위대한 탄생 박우철 여일밴드 One More Night 원 모어 나잇 심사평 


관련글 - 마룬5 Maroon5 - One More Night 가사해석


손담비 : 이 팀이 제일 힘들다


용형 : 잘 했어


심현보 : 여일밴드랑 박우철이 공연한다면 보고 싶을 정도였다. 앞을 느리게 편곡해서 파트를 나눴을 때 박우철의 장점을 보여줬고, 밴드가 다 들어와서 리드미컬하게 연주했을 때는 여일밴드의 장점을 보여주는 편곡이어서 기특하다. 두 팀의 장점을 보여주는 편곡이다.


손담비 : 너무 신나게 잘 들었다. 조화가 너무 좋아서 제일 어려운 팀이다. 노래를 시작하니까 여일밴드의 보컬은 노래부를 땐 카리스마가 있다. 박우철도 끼를 표출하려고 많이 노력하는 것 같다. 아까 빵 터진 부분이 몸을 쓸 때 눈빛이랑 제스처가 귀여우면서 부드럽다는 느낌을 받았다. 각자의 매력도 중요하다. 흥에 겨워서 갑자기 춤을 추게 되는 느낌. 멋졌다.


용형 :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니니? 손담비 누나 보고. 편곡을 너무 잘 했다. 그 때 지적한 걸 다 고쳐와서 지루하게 들리지 않았다. 걱정을 날려주는 무대였다. 수고했다.


용형 : 편곡도 다 바꿔오고 약점을 빼고 장점을 넣고 잘 조율해 왔다.


손담비 : (용형) 어떻게 할 거예요. 오빠가 이렇게 생기셨지만 마음이 여려요. 


심사결과 : 여일밴드 생방송 진출, 박우철 탈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