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남주희 생방송 진출. 조선영 남주희 봄여름가을겨울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4회 (1월18일 방송)


위대한 탄생 남주희 생방송 진출. 조선영 남주희 봄여름가을겨울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4회 (1월18일 방송)입니다.


조선영 남주희 - 봄 여름 가을 겨울 (고 김현식 원곡)


관련글 -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 시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삼사평


조선영 남주희 봄 여름 가을 겨울 동영상


조선영 나이 27세. 캐나다 밴쿠버

남주희 나이 27세. 서울 노원구

조선영 : 라이벌인데도 좋은 팁도 알려주고 많이 도와줘서 고마워

남주희 : 짧은 시간이지만 함께 노래할 수 있어서 기뻤어. 우리 준비했던 거 잘 보여주자


핑크팬더 노래로 앞부분 시작. 중간부터 강한 비트로 바뀌면서 파워풀하게 변함


조선영 남주희 봄 여름 가을 겨울 동영상 보기



위대한 탄생3 13회 다시보기 심사평 박수진 양성애 여일밴드 톱12 합류 (위탄3 13회 1월11일)

보이스키즈 3회 다시보기 동영상 정사강 황지현 정은우 - 비 마이 베이비 Be My Baby (보이스코리아 키즈1월18일 방송)


조선영 남주희 봄 여름 가을 겨울 동영상 심사평 


김경호 심사평 : 이런 표형능력을 가진 분들이라고 상상을 못했다. 남주희씨 전에 모든 곡을 심각하게 부른다고 지적했는데 오늘은 심각할 때 파워풀할 때 즐거울 때를 한 곡에서 다 보여주었다. 음악을 자유자재로 즐기는 것 갈아 반갑다. 조선영씨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았는데 꾸준한 노력만으로 대단하다. 색다른 모습을 연출해서 좋았다. 고생했다.  


이정 심사평 : 저도 모르게 환호성이 나왔다. 단점을 굳이 찾자면 있겠지만 없었던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남주희씨는 버릇인지 색깔인지 모르겠는데 노래 끝을 놓는 게 있다. 그렇게 나쁘게 들리진 않았다. 조선영은 구렁이 담넘어가듯이 자연스럽게 했다


김연우 심사평 : 조선영 노래 스타일이 느린 곡 위주라 리드미컬한 곡을 주었는데 리듬을 탈 수 있다는 걸 보여주었다. 남주희는 이런 노래가 전공인데 기대보다 잘 했다.


심사결과 : 남주희 생방송 진출, 조선영 탈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