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은 성대결절, 강예린 이형은 너뿐이야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2회 (위대한 탄생3 1월4일 방송)


이형은 성대결절, 강예린 이형은 너뿐이야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2회 (위대한 탄생3 1월4일 방송)입니다.


20대 초반 여자 그룹 라이벌 미션 : 강예린 이형은 - 너뿐이야 (박진영)


관련글 -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 시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삼사평


강예린 이형은 너뿐이야 동영상, 심사평


특별 심사위원 : 김소현, 바다, 바비킴


1달 간의 준비과정에서 이형은은 잘 해보려고 무리한 탓인지 목에 성대결절이 와서 김소현 멘토의 중간점검 때 소리가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고민. 특별 멘토로 나온 전수경(뮤지컬 배우)이 나도 그런 적 있다면서 목관리하는 방법을 전해줌.


강예린 이형은 - 너뿐이야 동영상 보기



관련글 - 이형은 Cry Me Out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회 (위대한 탄생3 10월19일 방송)

관련글 - 이형은 프라이스 태그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7회 (위대한 탄생3 11월30일 방송)


강예린 이형은 너뿐이야 심사평


바비킴 : 나이가 어린데도 같이 그룹한 지 5년 된 콤비 같았다. 너무 훌륭했어요. 우리 앞에서 하나도 안 떠는 것 같다. 비교를 한다면 이형은의 눈빛이 나를 확 사로잡았다. 강예린 씨는 우리를 쳐다보는 눈빛이 잘 보이려고 하면서 초점이 흔들렸던 점이 있고. 노래와 퍼포먼스는 둘 다 훌륭했어요.


바다 : 강예린은 음색과 갖고 있는 소울이 좋다. 반면에 경직된 긴장감이 어깨에 있어서 소울을 누르고 있다. 좀더 편안하게 했으면. 이형은은 추임새도 어색하지만 자유자재로 노래한다. 자유형 배영 밑으로 내려갔다 올라갔다 너무 좋다. 외모로도 가수하기에는 아직 너무 풋풋한 느낌이다.


김소현 : 두 사람이 경쟁자인데 한 마음으로 듀엣 미션을 소화해서 고맙다


바비킴 : 비교를 해야 한다는 게 힘들다


합격자를 발표하는 자리에서 김소현 멘토가 이형은은 생방송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 걱정이 되고, 강예린은 다양한 모습은 있지만 오늘은 보여주려는 모습이 별로 안 좋았다. 앞에서 말을 못해겠어서 편지로 썼다. 편지받은 사람은 탈락이라고 하면서 강예린에게 편지를 전해줌


이형은 생방송 진출, 강예린 탈락


강예린 이형은 너뿐이야 동영상, 심사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