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나경원 미로틱 동영상, 나경원 심사평 Mirotic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


위대한 탄생 나경원 미로틱 동영상, 나경원 심사평 Mirotic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입니다.


나경원 - Mirotic 미로틱 (동방신기 원곡가수)




동방신기가 직접 소개

나경원 : A형이라 소심한 면이 있는데 미로틱을 통해 남자다운 모습으로 변신할 거다. 굉장히 나쁠 거예요. 플러스를 위해 안무도 연습하고 있다.

김태원 : 위대한 탄생에서 베스트원이 될 확률이 높은 친구다

나경원 : 미로틱을 들으면 저에게 빠질 것


나경원 미로틱 동영상 보기



정영윤 나경원 Black or White 블랙 오어 화이트 동영상, 심사평 (위대한 탄생3 11회 12월28일)

남주희 박하사탕 동영상, 남주희 심사평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

한동근 내사랑 내곁에 동영상, 한동근 심사평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


나경원 심사평 - 미로틱 Mirotic


유진 : 파격적인 무대 멋있다. 얼마나 준비했나

나경원 : 일주일 준비했다.

용감한 형제 : 나경원은 항상 고개를 리듬을 타게 해주고 갸우뚱하게 해주는 신비한 매력이 있다. 그루브와 느낌 있게 하는 건 정말 잘 한다

김연우 : 우리 끼돌이 나경원. 무대 잘 봤다. 프로 가수처럼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기가 막히다. 개성적인 창법 계속 듣고 싶다. 약간의 힘이라면 고음에서 힘이 들어가는 발성 때문에 가성처리를 했지만 그런 부분을 보완한다면 좋은 가수가 될 것

김소현 : 어떤 노래가 주어져도 자신의 노래처럼 표현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오디션 프로인가 할 정도다. 잘 봤다

김태원 : 자로 잰듯한 음악인데 자로 잰 듯하면 재미가 없는데 재미가 있단 말입니다. 완벽히 맞아떨어지는데 그 위에 감정이 있다는 건 리듬을 완전히 파악한 상태라고 본다. 그리스 신화에서 제우스나 포세이돈이나 그런 친구들이 두각을 나타낼 때 사실은 팅커벨이라는 완벽한 아름다운 신이 있는데(?) 그런 느낌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