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이형은 I Want You Back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


위대한 탄생 이형은 I Want You Back 동영상, 심사평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입니다.


김소현 멘토팀 이형은 - I Want You Back (아이 원츄 백 - 잭슨5)


관련글 -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3 시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삼사평



김소현 : 이형은의 무대를 보면 밝아지고 즐거워진다. 제가

비스트 응원멘트 : 열렬히 응원하니까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다.


이형은 I Want You Back 동영상 보기


이형은 심사평 - I Want You Back (아이 원츄 백 - 잭슨5)


이형은 : 열심히 연습한 만큼 후회없는 무대가 나온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용감한 형제 : 이형은의 못보던 모습을 봐서 즐거운 무대였다. 새로운 모습을 보았다

김연우 : 이형은의 평소 모습은 너무나 착하고 순하고 조용한 모습만 보다가 오늘 무대르 보고 깜짝 놀랐다. 무대체질인가 보다. 어쩜 그렇게 잘 하냐. 자기만의 색깔로 잘 했다

김태원 : 2010년대의 음악도 좋지만 영화 그리스나 백투터퓨처 같은 시대의 음악이 너무 좋고 제가 개인적으로

김소현 : 사람이 끼를 타고 나는 사람은 열심히 하지 않는데 이형은은 그 열심히 하는 모습도 갖추었다. 오디션 프로같지 않은 신나고 즐거운 무대 잘 봤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