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류최 죽겠네 동영상, 심사평 (10cm. 3월10일)


앤드류최 죽겠네 동영상, 심사평 (10cm. 3월10일)입니다.

대결상대 : 앤드류최 라쿤보이즈


앤드류최 : 깜짝 놀랐다. 너무 강한 팀이다. 멤버 모두에게 자신만의 장점이 있다. 어쩌면 제가 질 것 같다.

라쿤보이즈 : 기복이 없이 항상 잘 하는 참가자가 무서운 건데, 앤드류 최 형이 그렇다.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니까. 춤도 잘 추고. 프로포즈도 하고. 


앤드류최 여자친구 : 놀래줄려고 찾아왔어요. 도시락 싸가지고. 밥 먹을 때가 제일 예뻐. 많은 여자들이 프로포즈를 받으면 담아두고 싶잖아요. 영상이나 사진으로... Perfect. 

앤드류최 :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선곡했다. 케이팝스타가 내 능력을 극한까지 끌어내 준 것 같다.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도 알려줬다. ‘오늘 꼭 지켜봐줘. 더 멋진 무대 보여줄게.’

앤드류최 만장일치. 앤드류최 죽겠네 동영상 보기




앤드류최 심사평

앤드류최 죽겠네 심사평 : 보아
내가 알고 있는 사라이 맞나. 고음도 열렸고, 그루브도 좋았고, 몸짓. 항상 경직되어 있는 사람인데 오늘은 너무 편하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로 보였다. 이렇게 노래불러주는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 

앤드류최 죽겠네 심사평 : 양현석 
내가 점쟁이는 아니지만 탑6에서 제일 예상 못했던 멤버다. 여기까지 올라올 줄 몰랐다. 솔직히 말하면 개인적으로. 연륜과 경험을 무시할 수 없다. 안정적인 상승세가 눈에 띄었다. 지난 주에는 프로포즈하더니 이번 주에는 가사가 여자친구를 위해... 부러워 죽겠다. 그런데 결혼하기 전에는 도시락 싸갖고 오죠. 결혼하며 끝이예요.

앤드류최 죽겠네 심사평 : 박진영
오늘 집에서 나오면서 마음이 너무 괴로웠다. 앤드류최가 노래하면 또 같은 얘기를 해야 하니까. 정말 노래 잘 하는데 목을 조여서 아쉽다. 이 얘기를 또 해야되니까 아침에 나올 때 그게 마음의 짐이다. 그런데 오늘 처음으로 완전히 온몸으로 열린 소리를 내서 어떻게 된 일인지. 나랑 연습할 때 유일하게 했던 게 힘빼고 몸을 움직이면서 노래하자고 했었는데 오늘 시작할 때 갑자기 몸을 움직여서 혹시 했는데 갑자기 열린 소리로 소울풀하게 노래해서 놀랐다. 이제 소원이 없다. 들어서. 

양현석 : 시즌 1에서 공기반 소리반, 이번에 어깨론이 있었는데 앤드류최는 세상에서 제일 편하게 어깨가 축 처져 있었고 라쿤보이즈는 얼어있었다. 너무 잘할려는 의욕이 앞서 있었다.

앤드류최 죽겠네 심사결과
JYP : 앤드류최
YG : 앤드류최
SM : 앤드류최
앤드류최 만장일치 탑5 진출


앤드류최 죽겠네 동영상, 심사평 (10cm. 3월10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