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동영상, 심사평 (원곡 처진 달팽이 4월5일 방송) 록버전 뮤직비디오


보이스코리아2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동영상, 심사평 (원곡 처진 달팽이 보코2 4월5일 방송) 조재일 감사인사입니다.

신승훈 : 여기서 포텐이 터질 것 같아요. 둘다 그룹 밴드거든요. 미사리와 홍대.

휴먼레이스 보컬 윤성기
윤성기 어머니 :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생활보호라 그래야되나 경제적인 것들을 제대로 해주지 못했어요. 그래서 안전한 직업을 선택하기를 바랬어요. 가족이 있어서.

카즈모스 보컬. 미사리 라이브 테리우스 조재일
라이브 카페가 쇠퇴하면서 수입이 10분의 1로 줄어 빛이 생기고 아이와 부인이 처가로 가서 생활해야 했음.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신승훈 : 곡목이 중요할 거야. 브리티시 락으로 살짝 바뀌서 감동을 줄 수 있는 노래를 할 거니까.
휴먼레이스 멤버들 : 우리들 이야기랑도 비슷하고, 어렵게 음악하고 있는 상황 이런 것들이 와 닿으면서 가사매칭도 굉장히... 1등 하는 거 아냐? 말하는대로.

드림팀 거미 소개.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연습시작
신승훈 : 이건 발라드가 아냐. 너무 소프트한... 여자친구 옆에서 나 스무살적에 잘 나갔었어. 알지? 이러는 거 같애. 되게 힘들었던 내 과거를 독백하듯이.
거미 : (조재일에게) 락을 주로 하셨었나 봐요. 너무 어택이 많아요. 
신승훈 : 이건 샤우팅 노래가 아니거든. 원래 갖고 있던 창법 말고 다른 창법을 썼으면 좋겠다. 가사를 진짜 많이 읖조리다 보면 나중에 감정이 생겨. 

윤성기 : 노래를 연습하면 할수록 내 안에서 뭔가 끓어오르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었어요. 지나왔던 시간들이 이 노래 가사처럼 많이 와 닿았던 것 같아요.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한강에서 기타치며 연습

조재일 : 나는 이 노래 부를 때마다 감정이 복받쳐 올라. 가슴이 좀 미어지면서 뜨거워지는 거 있잖아. 난 왜 안돼지 안돼지... 막막하잖아 솔직히. 앞으로 어떤 사람이 될까 이런 것도. 하은이(딸)한테 멋진 아빠가 되고 싶어
윤성기 : 가장으로서 일반적인 가정생활을 해야하는 입장이기도 했었어요. 마음 속에서 하고 싶은 일은 음악이었는데. 삶의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 내가 정말 하고 싶었던 걸 계속 속이면서 살아왔던 것 같아요. 이 노래처럼 안되는 일이 너무 많아서. 
조재일 : 이렇게 TV에 나와서 노래를 하게 됐잖아. 남자답게 멋있게 불러보자. 화이팅!

배틀오디션 당일.
신승훈 : 말하는대로 할 때부터는 둘이 약간 교감을 해. 지금 너무 인상을 쓰고 있는 것 같아. 살짝 웃는 거 있잖아. 그런 게 남자들의 끈끈한 거일 수 있으니까. 교감도 해야된다.

신승훈 : 둘이 사연이 있어요. 레파토리가 많다는 건 어떤 포텐이 터질 지. 

윤성기 : 이 곡을 재일이형과 저의 진솔한 이야기로 녹아내리게 해서 멋진 배틀라운드 무대로 만들겠습니다.
조재일 : 노래를 사랑하는 마음만은 똑같으니까요. 끈끈하게 남자다운 무대를 멋있게 꾸며보겠습니다.

 원곡 처진 달팽이 - 말하는대로 동영상 보기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록버전 뮤직비디오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심사평


김진표 : 제가 감히 이 얘기는 할 수 있습니다. 이적씨보다 낫군요. 신승훈씨 거미씨 고민을 많이 하셔야겠습니다.

신승훈 : 네. 고민도 고민이지만 저한테도 짜릿한 감동을 주어 고맙습니다. 고맙다. 

백지영 : 서로 두 분이 쳐다보시면서 서로에게 던져주는 미소가 너무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박수를 드리고 싶어요.


윤성기 : 매일 만나서 연습했거든요. 마음이 통하는 것 같습니다. 계속 같이 음악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조재일 : 눈물. 진정한 마음의 동생을 만난 것 같습니다. 이 무대에 서기까지 많은 분이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배틀라운드 결과 

신승훈 - 윤성기 선택

어느 정도 밑그림이 되어 있는 사람과 기본만 되어 있어서 내가 칠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


스카우트 되지 않아 조재일 탈락


조재일 탈락 소감 : 할 줄 아는 게 노래밖에 없고 앞으로 할 수 있는 것도 노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이 끝이 아니니까요. 열심히 노래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조재일 감사인사 

조재일은 방송 직후에 보이스코리아2 제작진을 통해 별도로 감사인시를 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송을 보시고 '니가 최고다', '니가 갑이다', '모든 걸 쏟아냈구나' 등 많은 칭찬을 보내주셨다. 승패와 상관 없이 나를 최고로 생각해 주는 주변 분들과 시청자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크다", "보이스코리아에서 그 정도 역량을 발휘했으니 후회 없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승패와 상관없이 정말 뜨겁게 노래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밴드 휴먼레이스 보컬 윤성기 날 울리지마 동영상, 심사평 

미사리 테리우스 조재일 편지 동영상, 심사평



조재일 윤성기 말하는대로 동영상, 심사평 (원곡 처진 달팽이 4월5일 방송) 록버전 뮤직비디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