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1월28일 정오의 희망곡 로이킴 DJ - Brother Roy 동영상 브라더 로이 사진 보기


(2013년1월28일 로이킴 정준영의 정오의 희망곡) 로이킴 DJ - Brother Roy 동영상 브라더 로이 사진 보기입니다.

로이킴 정준영의 정오의 희망곡 첫날 두 사람이 휘황찬란한 조명을 받으며 클럽 DJ처럼 사연을 읽어주는 코너입니다. 처음이라 어색한 점도 있지만 참 잘 하네요.

로이킴 디제이 예명은 브라더 로이입니다. Brother Roy가 춤을 추면서 사연을 읽는 모습을 보실까요?

2013년1월28일 정오의 희망곡 Brother Roy 브라더 로이 DJ 동영상 보기



 여기 있는 사진은 퍼가셔도 되지만 녹취한 것은 퍼가지 마세요. 필요한 분은 여기 링크를 걸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전국에 계신 형님 누님들 여러분의 귀염둥이 브라더 루이 아니죠. 브라더 로이 인사드려요. 이런 이런 첫날이라 살짝은 어색하지만 우리 형님들 누님들 걱정 말아요. 내일부턴 더 느끼해질 거예요. 우후 첫날부터 저 브라더 로이를 두 팔 벌려 환영해주시는 형님 누님들 고마워요.


*** 님 : 라디오 한다길레 어플깔고 기다렸어요. 고딩 아들이 너무 빠지지는 말라네요. 나도 두 사람 오빠라고 부르고 싶다. 항상 응원할게요.

로이킴 : 오빠라고 부르셔도 전 좋습니다.


*** 님 : 양치하고 싶은데 화장실 가고 싶은데 참고 있어요. 루이 군을 위해 좀 참을게요.

로이킴 : 아까 말씀드렸듯이 전 루이가 아니고 로이입니다.


*** 님 : 54세 주부인데도 로이킴 정준영씨가 오늘 디제이한다길래 행주 삶으면서 듣고 있네요. 두 분 화이팅!

로이킴 : 네, 주부님. 행주 잘 삶으세요.


*** 님 : 지금 점심에 동료들과 밥먹는 중 이어폰으로 듣고 있습니다. 밥이 아주 술술 넘어가네요.

로이킴 : 꼭 여성분이길 바라겠습니다.


***  님 : 친구들이랑 여행왔는데 친구들이랑 안놀고 라디오 듣고 있어요. ㅋㅋ 로이동상 나 잘하고 있지?

로이킴 : 당신을 사랑합니다.


*** 님 : 정희 들고 운동왔어요. 두 분 DJ하는 거 들으면서 뛰면 한 시간 뛰는 거 하나도 안 힘들 거 같아요.

로이킴 : 얍얍 힘들 거예요.



  로이킴 노래 더 들어보세요. 


로이킴 노래모음 (이상형 우승상금 내적갈등)

슈퍼스타K4 오크밸리 로이킴 정준영 홍대광 유승우 볼륨 특별콘서트 동영상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