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2013년2월1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 로이킴 미안하다, 정준영 치킨송


(금) 2013년2월1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 로이킴 미안하다, 정준영 치킨송입니다.


[브라더 로이, 디제이 영의 댄스타임]

옛다 선물과 함께 인기코너죠. 직접 들어보삼. ㅎㅎㅎㅎㅎ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 님 : 오랫만에 대학친구들을 만나 함께 자면서 밤새 이야기를 했어요.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고 있는 친구들에게 멋진 노래 선물 부탁해요.

로이킴 선곡 : 토이스토리 OST - You`ve Got A Friend In Me (가수 Randy Newman 랜디 뉴먼)


토이스토리는 로이킴이 좋아하는 영화라고 해요.



[금요일 코너 : 가사가 필요해]

가사가 필요해는 청취자의 사연에 싱어송라이터들이 멜로디를 붙여서 노래로 불러줍니다. 정오의 희망곡 게스트중에 유일하게 음악실력만 따져서 모신 게스트랍니다. 외모를 안 보고 오!로!지! 음악 실력만으로 선택했다는....


고정게스트로 나비, 뮤지, 원모어찬스(정지찬, 박원) 4명과 정준영 로이킴 합해서 6명이 돌아가면서 작곡실력을 뽑냅니다. 방송을 하면서 게스트들이 상당히 부담스러워하는군요. 즉석에서 작곡을 해야 하니까요. 뮤지는 하고 싶지 않다고 했더니 PD님이 다시는 MBC에 발을 못 들이게 하겠다고 협박(?)을 했다고 하고, 원모어찬스는 이런 코너인지 모르고 나왔다고 합니다. 로이킴 정준영 두 디제이도 재미있는 곡을 불러주었습니다. 역사에 길이 남을 명곡(!)의 탄생입니다. 


방송을 마치고 게스트들이 이 프로에는 계속 나오고 싶지만 이 코너(가사가 필요해)는 나오고 싶지 않다고 하자, 정오의 희망곡 작가들이 눈물로 호소하는 트윗을 남겼습니다. 정오의 희망곡 작가들 너무 재미있어요.



2013년 2월1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 곡 동영상 보기. 출처 : 유튜브 (나비 뮤지 로이킴 정준영 로이킴 순)




로이킴 작곡 - 미안하다 듣기


정준영 작곡 - 치킨송 듣기


[오늘은 특별히 기억에 남는 어록을 남기지 않아 아쉽네요. 대신 시작멘트]




로이킴 : 아 유 뤠뒤?

정준영 : 응. 준비돼쩡~

로이킴 : 오늘은 불금이네요

정준영 : 오늘 밤에 양꼬치를 먹고 있을 것 같네요.

로이킴 : 저는 오늘 아무 스케줄이 없는데...

정준영 : 그럼 저랑 닭심장 먹으러 가시죠.


그리고 두 사람의 공항 목격설이 떴습니다. 중국으로 출국했다고요. 닭심장은 중국 상해 코리안타운 호텔앞에서 파는 거죠. 전에 Rose(poketchu)라는 분이 운영하시는 맛집블로그에 실렸었죠. ㅎㅎㅎ. 한 꼬치당 200원이며 소스가 명품인 전설의 음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내 눈이 이상한지 아무리 봐도 닭똥집 같이 생겼던데 말이죠)


오늘 방송 사진은 아직 안 올라왔어요. 어제 것도 아직 안 올라왔으니 내일이나 되어야 올라올 것 같습니다. 


사진을 기다리면서 MBC 정오의 희망곡 작가들이 남긴 트윗을 보실까요.

어제 게스트였던 분들과 디제이들은 엠비씨 개국 이래 최초로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뛰어놀던 물건들이라는군요. 어떻게 하긴요. MBC 라디오는 대박 맞은 거지요. 이렇게 재미있는 디제이들을 어디 가서 또 구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어제의 하이라이트는 판타스틱베이비였죠. 웃다가 허리 아프다는 분들 많으십니다. 다음 주에 또 나온답니다.


비교적 얌전해 보이던 에릭남과 백아연까지 방방 뜨게 만들어 놓고 뿌듯해하는 슈퍼스타K4 톱3 멤버들...  


1월31일 방송 사진이 왜 안 올라오냐고 문의가 많이 있었던가 봅니다. 작가들의 답변.


앞서 Rose(poketchu)라는 분의 블로그에 갔었나봐요. ㅎㅎㅎㅎ 점잖은 트윗 사양합니다. 생동감 있는 트윗 환영해요. 재미있는 사진과 멘트 항상 고맙습니다. 오늘 사진도 기다릴게요. 


  비슷한 가수, 노래 더 들어보세요. 


2013년1월30일 슈키라 앞마당 콘서트 로이킴 힐링이 필요해 정준영 Californication

2013년1월16일 뮤직트라이앵글 - 정준영 미안해요 동영상 보기

슈퍼스타K4 오크밸리 로이킴 정준영 홍대광 유승우 볼륨 특별콘서트 동영상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