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2013년 2월6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브라더로이 디제이영 BGM, 김앤정 사랑연구소-소진, 간미연)


(수) 2013년 2월6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브라더로이 디제이영 BGM, 김앤정 사랑연구소-소진, 간미연)입니다.

오늘은 브라더 로이와 디제이 영이 돌아왔습니다. 3,4부 김앤정 사랑연구소에서는 걸스데이 소진, 베이비복스 간미연이 게스트로 함께 했습니다. 김앤정 사랑연구소에서는 로이킴 정준영과 소진, 간미연의 상황극과 사연에 대한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사진과 멘트 출처 : 정희 트위터 


(왼쪽) 역시 보이는 라디오 안 하는 날이면..... 아이구 이쁘다 -_ ㅡ 

(오른쪽) 매일 리즈 갱신 (디제이 얼굴 부심은 우리가 최고)


2013년 2월6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보이는 라디오 아님)



브라더 로이 Brother Roy (안 나올 때는 위의 동영상 플레이어 6분6초부터)


디제이 영 DJ Young (안 나올 때는 위의 동영상 플레이어 9분41초부터)



브라더로이 브금, 디제이영 브금, 한 사람을 위한 신청곡, 오늘 정오의 희망곡 엔딩곡


[유튜브 플레이어 재생목록]

1. Brother 로이 BGM : Brother Louie - Modern Talking

2. DJ 영 BGM : Welcome To The Jungle - Guns N' Roses

3. 한 사람을 위한 신청곡 : Sam Ock - Rollercoaster 

4. 오늘 엔딩곡 : Skid Row - 18 and life 스키드 로우 - 18 앤드 라이프


2013년 2월6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내용 (스포 주의) 불펌 절대 금지. 끝까지 추적해서 신고함


[브라더 로이] 

배경음악 BGM : Brother Louie - Modern Talking (브라더 루이 - 모던 토킹)

아하~ 날 보고 싶었죠? 그래요, 우리 어느새 서로에게 그런 존재가 된 거예요. 여러분의 H2O 물, 그리고 O2 산소같은 존재. 나 로이예요. 브라더 로이. 이런이런 어제 나를 못봤다고 비친 누님 형님들. 내 맘도 모르고, 바보 바보바보 바보! 어제 못본만큼 두배로 아니 세배로 백배로 즐겨봐요. 어떻게? 더 진하게. 핫하게. 더 오붓하게. 하아.

*** 님 : 상점 앞 눈을 쓸고 또 쓸고 나서 난로앞에 있으니 집에 가고 싶다, 눕고 싶다, 퇴근하고 싶다. 로이야, 우리 사장님에게 외쳐줘. 나 좀 퇴근시켜달라고.

브라더로이 : 나도 다시 눕고 싶다

*** 님 : 오전에 많은 눈을 뚫고 여자친구 출근길을 데려다줬습니다. 눈 때문에 풍경은 볼만해졌는데 운전은 아찔했습니다. 그래도 여친에게 점수 좀 땄겠죠?

브라더로이 : 어 이런 내용 참 읽기 싫네요.

*** 님 : 회사에 적응하기 힘든 신입사원한테 브라더 로이표 느끼함 마구 쏴주세요.

브라더로이 : 적응하기 어려우면 내가 호 해줄게. 호오

*** 님 : 누나들이 엄마, 나 로이킴 형처럼 크면 돼? 하면 고맙겠다고 했어요.

브라더로이 : 그렇게 맘대로 쉽게 안돼요.

*** 님 : 라디오 열심히 듣는 저에게 남편이 용돈 모아서 소고기 사줬어요. 이런 신랑 어디 없겠죠? 결혼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로이군. 이런 남편이 되어야 해요.

브라더로이 : 어, 아직 먼 미래야.


[디제이 영] 

배경음악 BGM : Welcome To The Jungle - Guns N' Roses (웰컴 투 더 정글 - 건즈앤로지스)

준비됐어? 뛰어!

시작부터 이런 메시지가 왔네. 어제 하루 디제이 영의 절규를 안들었더니 소화가 안되는 기분. 친구들 내가 보고 싶었잖아. 내가 그럴 줄 알았어. 너희들 나한테 중독된 거야. 너희들을 향해 외쳐줄게. 샤랄랄랄랄랄랄라하하네~네~

어, 우리 친구들 뭐하고 있나. 잠깐 미팅 좀 진하게 해볼까.

*** 님 : 형, 여기 남고인데요, 반가와요. 이거 소개되면 반 여자애들 난리나겠죠?

디제이영 : 남고잖아. 그럼 왜 여자애들이 난리나는 거야?

*** 님 : 엄마가 약식을 긴 보온병에 싸주셨는데 숟가락이 짧아서 닿지를 않아 못 먹고 있어요. 엄마 일부러 그런 건 아니지?

디제이영 : 아. 엄마가 센스가 없네요. 엄마를 바꾸세요.

*** 님 : 여고인데요, 급식 먹으러 급식실로 뛰어가다가 얼음길에서 친구들이랑 도미노로 쓰러졌어요.

디제이영 : 아, 그럼 치마를 입으셨겠네요.

*** 님 : 엄마한테 용돈 받으려고 설거지한다고 했는데 그만 엄마가 아끼는 제일 비싼 그릇을 깨버렸네요. 엄마가 다음 용돈에서 그릇값 뺀데요. 망했네요.

디제이영 : 어차피 좀 있으면 설이니까 세뱃돈 받아서 그걸로 제일 좋은 접시 사주시면 되겠네요.

*** 님 : 와, 대박. 학교운동장에 눈사람이 다섯개나 서 있어요. 이거 다 누가 만들었지?

디제이영 : 어 그렇다면 돌려차기로 다 날려버리세욧!

*** 님 : 오늘은 다른 스타일로 샤우팅 해보죠. 타잔 샤우팅 어때요.

디제이영 : 오케이. 아~아~아~아~아~아~악!


[오늘의 어록]

정준영 : 동물원에 있는 곰들도 겨울 내내 자나요?

로이킴 : 네.

정준영 : 아니예요. 그분들은 동물원에서 일을 하시죠.

로이킴 : 그러겠네요. 돈 버느라 바쁜 거죠?

정준영 : 그 분들은 왜 잠을 안 잘까요?

로이킴 : 지금 돈 버는 거죠.

정준영 : 불편한 진실이네요.

*** 님 : 곰이 겨울잠을 자는 이유는 먹이 때문입니다. 동물원의 곰은 사육사가 먹이를 주니 잘 필요가 없는 거죠.


[옛다 선물]

*** 님 : 축하해줘요. 준영이형. 나 이제 민간인.

정준영 : 남자 많은 냄새나는 곳에서 벗어난 기념으로 청결제 드리겠습니다.

나카모토 ** 님 : 일본에서 일하면서 듣고 있어요. 일하기 싫어요. 준영오빠가 힘내라고 해주세요.

정준영 : 우리가 이렇게 국제적입니다. 아, 제가 또 일본어 해야 되나요? 나카모토상. 간바레. 네, 이게 선물이예요.

*** 님 : 여기 홍어회 포장하는 공장입니다. 공장 전체에 정희가 울려퍼지고 있어요. 참고로 난 50대 로이킴 팬.

로이킴 : 로이킴팬한테는 맘대로 제가 쏩니다. 와플상품권!

*** 님 : 남동생 고등학교 졸업식인데 돈이 하나도 없어요. 어차피 동생한테 줄 거니까 대단한 선물은 아니어도 좋은데 저 뭐 하나만 주세요.

정준영 : 고등학생이니까 아마 이런 거 필요할 거예요. 주방가전세트. 옛다 선물.

*** 님 : 저 생일이예요. 다같이 외쳐요. *** 생일 축하한다. 그럼 10년은 행복할 거예요.

로이킴 : *** 생일 축하한다. 10년후에는 어떻게 하니. 이것만 믿고 살아야겠네요.

*** 님 : 성과급 보너스에, 명절 휴가비에 월급통장이 두둑하네요. 날아갈 것 같애요. 나 좀 잡아주면 안되겠니?

정준영 : 로이킴씨처럼 기부하세요. 이거 드릴게요. 친환경 휴지통.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 님 : 어려서부터 말썽 하나없이 자라온 우리 아들이 대학만큼은 자신이 원하는 대학이 아니면 안 가겠다고 고집을 부리더니 결국 이번에 재수를 하게 되었네요.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우리 아들을 위해서 멋진 선물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이킴 : 저도 원하는 대학에 떨어지고 방구석에서 찌질하게 있었던 적이 있는데 지금은 왜 그랬나 싶어요. 열심히 하시면 언젠가는 빛을 발할 거니까요. Sam Ock - Rollercoaster (샘 오크 - 롤러코스터)


[김앤정 사랑연구소]

로이킴 정준영 두 사람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주옥같은 누님 게스트들의 조언도 나옵니다. 4명이 번갈아가면서 진행하는 상황극도 있으니 꼭 들어보세요.



  슈퍼스타K4 최근 소식 더 들어보세요. 


마계촌 메이킹 필름, 마계촌 온라인 광고 동영상 (고은아 정준영 로이킴)

허각 모노드라마 뮤비 가사 (허각 유승우 모노드라마 듣기)

슈퍼스타K4 스페셜트랙 7회 톱12 동계올림픽 로이킴 정준영 마사지, 딕펑스 플라잉요가 동영상 (2월1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