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2013년 2월7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에릭남 백아연 손승연 신초이 김태현 세탁기)


(목) 2013년 2월7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에릭남 백아연 손승연 신초이 김태현 세탁기)입니다.


정준영 로이킴 두 디제이는 감기에 걸렸고, 정준영은 다음주부터 축구를 할 예정이고 로이킴은 몸을 만들겠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사도 했고 드디어 침대가 집에 들어와서 편하게 잤다고 하네요.



[슈퍼스타K4 최근 소식]

슈퍼스타K2의 허각과 슈퍼스타K4의 유승우가 2월7일(목) 오후6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섭니다. 허각의 신곡에 유승우가 피처링한 모노드라마로 함께 무대를 꾸밉니다. 모노드라마는 1월24일 발매된 이후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4 스페셜트랙 8회가 2월8일(금) 오후11시에 방송됩니다. 마지막회라는 것 때문에 톱12 멤버들은 눈물로 아쉬워하는 모습이 예고되었습니다. 준영티비로 진행됩니다.


(목) 2013년 2월7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듣기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2번째 재생목록]

1. 신초이 - 연극이 끝나고 난 후

2. 신초이 -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3. 딕펑스 - I'm In Love 

4. 백아연 - 달아요

5. 손승연 - 보여줄게



[브라더로이 디제이영]

브라더로이 3분20초부터, 디제이영 6분56초부터


[옛다 선물]

25분부터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 님 : 중국 상해에 사는 주부. 앞머리를 제가 거울보고 잘라는데 6살 딸이 엄마 진짜 못생겼다 이럽니다. 진짜 못생겼어? 하니 ‘못 생기진 않았는데 진짜 안 이뻐. 엄마 가발 쓰면 안돼?’ 아 우울하네요. 저를 위한 노래 부탁해요.

정준영 : 가슴앓이 (지영선 원곡)


[위대한 케이팝 슈퍼 보이스]

28분43초부터

에릭남 백아연 손승연 김태현(딕펑스)와 신초이가 참석해서 노래자랑을 하고 서로 날카로운 심사평을 주고 받았습니다. 노래부르기 전에 자신의 예상점수를 말하고 노래방 기계점수와 일치하면 드럼세탁기를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데 87점으로 김태현이 드럼세탁기를 받아서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1등상인 국내산 오겹살 5kg보다 훨씬 비싸네요.


백아연 - 달아요 (박정현)

신초이 -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장필순)

손승연 - 보여줄게 (에일리)

김태현 - I'm in love (라디)

에릭남 - 크레용 (지드래곤)


오늘 방송은 녹음방송이어서 실시간 청취자 심사평 대신 다른 게스트들이 심사평을 했는데 모두 오디션 참가자들로서 심사평에 데인 적이 있는 경험들이 있어서인지 상처가 될 수 있는 말은 피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서로 깎아내리는 말을 하며 친목(!)을 다졌습니다. 초청게스트인 신초이는 손승연의 노래에 면봉보다 시원하다, 김태현의 노래에 귀를 간질인다, 에릭남의 노래에 귀를 잡아당긴다며 재치있는 심사평을 남겼습니다. 에릭남이 부른 크레용에서는 지난 주의 판타스틱베이비처럼 모두 피처링과 애드립을 하며 재미있는 무대를 꾸몄습니다.




  슈퍼스타K 가수 노래 더 들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