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2월12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보이는 라디오 동영상 (행쇼행쇼 양세형. 라이브 클래지콰이)


(화) 2월12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보이는 라디오 동영상 (행쇼행쇼 양세형. 라이브 클래지콰이)입니다.


오늘 방송은 보라(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2월11일 위암으로 세상을 떠난 울랄라세션 임윤택씨의 명복을 빌었습니다. 임윤택씨의 부고를 듣고 싸이가 긴급 귀국하는 등 슈퍼스타K 관련한 사람들에게는 더욱 충격적이고 슬픈 소식이었을 것 같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2부에서는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하는 행쇼행쇼(행복을 주는 퀴즈쇼 행운을 주는 퀴즈쇼)였고, 3,4부에서는 게스트 클래지콰이의 라이브쇼였습니다. 클래지콰이 라이브중 한 곡은 로이킴이 함께 불렀습니다.


오늘도 진행 잘 했지만 브라더로이도 없고 디제이영도 없고 옛다 선물도 없으니까 왠지 허전하고 아쉽네요. 한 사람을 위한 신청곡도 어제처럼 라이브로 해주려나 했는데 추천만 하고 원가수의 노래가 나와서 실망... 어제 라이브는 설날 선물이었을까요? 매일 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행쇼에서 통통 튀는 양세형씨의 목소리 좋았고, 양세형 정준영 로이킴 셋 중 한 명을 지목해서 푸는 스피드퀴즈에서 팬들이 하는 이야기도 재밌었고, 특히 클래지콰이의 라이브 정말 좋았습니다.


[슈퍼스타K4 톱12 소식]

딕펑스가 톱4까지 주는 박스카를 받으면서 매일경제신문과 한 인터뷰 기사입니다. 대문짝만한 사진과 기사가 함께 있네요. 보러가기



2013년 2월12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보이는 라디오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양세형 성대묘사 by 정준영



[오프닝]

Are you ready? Let me put it down another way (소녀시대 I got a boy 에 나오는 가사)


[행쇼행쇼]

이구동셩퀴즈 : 9분50초부터

스피드퀴즈 : 33분40초부터 (45초동안 7문제 맞추면 성공)

35분8초에 오늘의 하이라이트가 있으니 꼭 보세요. 개그맨을 웃기다니...

(청취자 전화연결이 되지 않자 빈 시간을 메꾸기 위해 정준영이 양세형 성대묘사)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1시40초부터

*** 님 : 13년전 초등학교 동창회에서 만났고 해외에 나가 원거리 연애도 했다. 운명같은 우리를 위한 신청곡 부탁합니다.

로이킴 추천 : 원디렉션 - What makes you beautiful


[라이브쇼 클래지콰이]

1시7분경부터

클래지콰이의 호란과 로이킴은 슈퍼스타K4 중간에 있었던 게릴라 콘서트에서 팀을 이루어 로미오 앤 줄리엣을 부른 적이 있어 그 인연으로 오늘 라이브에 즉석 랩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 참조




  오늘 게스트와 추천곡 노래 더 들어보세요. 


클래지콰이 (러브레시피 뮤비 가사 포함) 클래지콰이 노래모음 연속듣기 (Blessed)

원 디렉션 노래모음 One Direction (Kiss You 포함) 뮤비 연속재생

K팝스타2 13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톱10 김도연 중도하차. 유유 Only One (2월10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