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2월13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브라더로이 락커정 김앤정사랑연구소 정준영 What's Up 동영상


(수) 2월13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브라더로이 락커정 김앤정사랑연구소 (소진 레이디제인) 정준영 What's Up 왓츠업 라이브 동영상입니다.


와우! 브라더로이와 디제이영이 돌아왔습니다. 디제이영은 개명을 했네요. 앞으로 롹커정으로 바꾼다고 합니다. 옛다선물도 돌아오고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에서는 정준영이 What's Up 라이브! 


3,4부의 김앤정 사랑연구소도 그간의 어색함이 많이 가셨는지 서로 다정하게 디스하면서 화기애애하게 진행해서 지금까지 중에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오늘은 아무리 바빠도 1부부터 풀버전을 끝까지 들어보세요.


정오의 희망곡 정식 디제이인 김신영씨가 2월말에서 3월초에 복귀한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신문기사로 나왔는데 그간 건강이 많이 회복되어 정오의 희망곡 외에 다른 방송에도 복귀할 수 있을 정도로 건강이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정확한 날짜는 협의해서 결정한다고 합니다. 


2월13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정준영  What's Up 등기




[오프닝]

준비됐어? 준비됐어.를 중국어로 쏼라쏼라... 뭔 소리여...


[브라더로이]

4분55초부터


[디제이영 → 락커 정]

8분56초부터

오늘 BGM은 스키드 로우 Skid Row 멍키 비지니스 Monkey Business입니다. 너무 높고 샤우팅이 많아서 내일은 다시 웰컴 투 더 정글로 한답니다.


브라더로이의 BGM 브라더 루이와 락커정 BGM 웰컴 투 더 정글은 2월6일자 포스팅에서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28분부터

*** 님 : 어린이집 선생님입니다. 좋아서 시작한 일이지만 하루종인 아이들과 씨름하다보니 너무 힘들다가도 아이들의 웃는 얼굴을 보면 웃음이 납니다. 저와 같이 귀여운 아이들과 씨름하느라 고생하는 어린이집 선생님들을 위한 노래 선물 부탁합니다.


정준영 라이브 : What's Up (왓츠 업 4 Non Blondes 포 논 블론즈 1집 타이틀곡)

30분43초부터

What's Up 가사보기


[김앤정 사랑연구소]

36분50초부터

고정게스트 : 걸스데이 소진, 레이디제인


*** 님 : 남자친구가 블로그 운영한다고 맛집에 가서도 사진찍느라 먹지도 못해요. 둘만의 추억을 인터넷과 공유하고 싶지 않아요.

*** 님 : 남자친구가 문자로는 귀염을 떨면서 직접 만나면 너무 무뚝뚝해요.



  설날특집 정오의 희망곡 더 들어보세요. 


(토) 2월9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설날특집 (정준영-비와 당신, 할배랩. 로이킴-옛사랑 라이브동영상)

(월) 2월11일 정오의 희망곡 설날특집 라이브 정준영 고백, 정준영 로이킴 먼지가 되어 크립 (박수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