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2월19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정준영 가지마가지마. 행쇼행쇼 양세형. 레인보우 라이브)


(화) 2월19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정준영 가지마가지마. 행쇼행쇼 양세형. 레인보우 라이브) 입니다.


오늘은 보이는 라디오로 정준영 로이킴을 두 번!!!! 볼 수 있는 날이죠. 오후10시에 엠비씨 표준FM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정준영 로이킴이 나와서 라이브!!!를 합니다. 주파수는 어제 게시글을 참조해주세요.


행복을 주는 퀴즈쇼 행운을 주는 퀴즈쇼에서는 양세형 정준영을 고른 청취자가 45초안에 7문제를 맞추고 로이킴이 실패해서 오늘로 양세형 3승, 정준영 2승, 로이킴 1승이 되었습니다. 외국에서 오래 살다 온 디제이들에게는 아직 한국말이 어려운가 봅니다. 워낙 빠르게 말을 잘 해서 슈퍼스타K4 보는 동안에는 전혀 눈치채지 못했는데 라디오 디제이를 하면서 단어를 많이 접하게 되니 이제서야 표가 나네요. 한국에서 계속 살았던 사람만큼의 최고급 구사실력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국어 능력 고급이니까 자부심을 가지세요. 그동안 전혀 몰랐어요. 감쪽 같았어요. 정말이예요. ㅎㅎㅎ



3,4부 화요일 코너 라이브쇼에서는 소란 보컬 고영배와 여성 7인조 그룹 레인보우가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로이킴과 레인보우 정윤혜는 사촌지간이라 디제이들과 게스트들이 유독 부담없이 친하게 방송을 진행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레인보우 멤버들도 상당히 파워풀하네요. 


방송 말미에 로이킴과 정준영은 사이가 좋으니 팬들도 친하게 지내달라는 부탁의 말이 나왔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를 보기도 바쁠텐데 옆으로 눈 돌릴 시간도 있는지... 두 사람의 건승을 빌어줄 수 있는 성숙한 팬심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굳이 방송에서 언급할 일인지...


2013년 2월19일 정오의 희망곡 동영상 출처 유튜브 : vkdaotkdnjs4


정준영 가지마 가지마 라이브 듣기



[행쇼행쇼]

스피드퀴즈 29분50초부터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1시 45초부터

*** 님 : 저는 평범한 직장인인데 오늘이 내일 같고 내일이 오늘 같아서 특별한 이야기가 없어요. 요즘은 아무 의미도 없이 하루하루를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처럼 특별한 사연이 없는 사람들도 준영씨가 불러주는 특별한 노래를 들을 수 있을까요?

정준영 라이브 : 가지마 가지마 (상상밴드. 2007년2월. 상상밴드 정규 2집 타이틀곡)


[라이브쇼]

1시8분50초부터

게스트 : 고영배(소란 보컬), 레인보우 7인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 더 들어보세요. 


K팝스타2 탑10 신지훈 생방송 진출. 케이팝스타2 톱10 프로필. 나이. K팝스타2 생방송 심사방법 변경

K팝스타2 Top8 K팝스타2 14회 다시보기 동영상 합격자 최예근 유유 앤드류최 그XX (케이팝스타2 14회 2월17일 탈락자)

위대한 탄생3 18회 다시보기 심사평 이형은 탈락. 오병길 그리움만 쌓이네. 한동근 렛잇비 Let it be. 박수진 Halo (2월15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