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2월22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팬텀 나비 원모어찬스 가사가 필요해) 정준영 브로콜리 머리


(금) 2월22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팬텀 나비 원모어찬스 가사가 필요해) 정준영 브로콜리 머리입니다.

정오의 희망곡 금요일 코너는 가사가 필요해입니다. 쟁쟁한 뮤지션들도 모두 부담을 느낀다는 가사가 필요해는 오늘이 막방이라고 합니다. 정준영 로이킴 두 디제이는 2월28일이나 길면 33일(일요일)까지 방송할 것 같습니다. 3월1일은 공휴일이기도 하지만 쉐보레 정준영 게릴라 콘서트가 2시부터 있으니까 방송이 있더라도 녹음방송이 되겠네요.


사진 멘트 출처 정희 트위터 : 가사가 필요해. 자기 차례를 앞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 사이엔 보이지 않는 벽이 생깁니다. 나 준비할 때 재밌는 얘기 하지 말아요.


정준영 브로콜리 머리가 화제가 되었네요. 얼마 전 정준영이 파마를 했는데 의도하지 않게 뽀끌뽀글하게 나와서 파마 망쳤다고 별명이 브로콜리, 마이콜 하고 생긴다면서 정오의 희망곡에서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이슈메이커는 뭘 해도 화제가 되는군요. 좋은 현상입니다. (사진 맨 아래)

[슈퍼스타K4 최근소식]
오늘 오후7시30분부터는 홍대 롤링홀에서 슈퍼스타K4 연규성 볼륨 이지혜 안예슬 계범주가 공연을 합니다. 
공연안내 슈퍼스타K4 톱12 Super Vibe Show 슈퍼바이브쇼 연규성 볼륨 이지혜 안예슬 계범주


토요일로 넘어가는 밤12시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에 딕펑스와 에릭남이 출연해서 화끈한 라이브쇼를 합니다.


2013년2월22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브라더로이]
4분20초

[락커정]
8분30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29분50초
*** 님 : 취업준비생입니다. 작년 여름부터 이력서를 넣고 면접을 보고 있어요. 서류에서는 합격인데 면접만 보면 떨어져서 이제는 대충 면접을 보게 돼요. 희망도 없도 꿈도 없는 저를 위해 노래 부탁해요.
로이킴 추천 : 일어나 (김광석)

[가사가 필요해]
32분38초
팬텀 원모어찬스 나비

정준영 브로콜리 머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