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2월26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행쇼행쇼, 소란, 허각 라이브) 보이는 라디오


(화) 2월26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행쇼행쇼, 소란, 허각 라이브) 보이는 라디오입니다.


화요일 1,2부는 행복을 주는 퀴즈쇼 행운을 주는 퀴즈쇼인데 개그맨 양세형이 오늘은 무슨 사정이 있는지 못나와서 정준영 로이킴의 스피드퀴즈대결로 진행되었습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정준영이 1승이 더 많아서 스피드퀴즈왕이 되었는데 로이킴, 고등학교를 미국에서 나온 것치고는 한국말을 잘 한다고 생각했는데 하는 패배의 변(?)을 했습니다.ㅎㅎㅎ 4년 살고 그렇게 말하면 19년동안 외국에서 살다 온 정준영은? 5개국어가 가능한 게 우연은 아닌 듯 하네요.


3,4부의 라이브쇼에는 고정게스트인 고영배가 소속된 그룹 소란과 허각이 게스트로 나와서 멋진 라이브를 들려주었습니다. 밴드 소란 라이브를 하면 고영배의 입담 덕에 관객들은 웃음이 끝이질 않는다고 하네요. 라디오에서도 빵빵 터질 때가 많았는데 공연에서도 그런가 봅니다 다른 멤버들도 말 잘 하고 멋있어요.


허각은 역시 노래 잘 합니다.  모노드라마에 피처링한 유승우도 함께 나왔으면 좋았을 것을 바쁜가 보네요. 허각은 후배인 로이킴 정준영이 디제이 하는 것에 대해 살짝 질투하는 모습이 보였는데 허각도 작년 10월에 김범수 미국공연기간에 임시 디제이를 했었습니다.


방송은 역시 말조심을 해야 합니다. 정준영 로이킴도 가끔 말실수할 때 듣고 있다가 가슴이 철렁할 때가 있는데 생각없이 한 말을 게스트나 청취자 입장에서는 다르게 받아들일 수 있으니까요. 간접광고 방송사고보다 더 무서워요.



[밴드 소란 콘서트 안내]

일시 : 2013/03/21 ~ 2013/03/31 

장소 : 마포아트센터 플레이 맥

예매하기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3000933


[슈퍼스타K4 톱12 근황]

딕펑스의 김재흥이 뮤직드라마 몬스타(Monstar)에 출연합니다. 비스트의 용준형과 신예 배우 하연수가 주인공역이고 '성균관 스캔들'의 김원석 PD가 연출을 맡은 국내 최초 뮤직드라마라고 합니다. 엠넷 방송. 김재흥은 수학선생님 역을 맡는다고 하네요. 딕펑스 뮤직비디오도 찍고 감독의 재능이 있다고 했었는데 본격적인 연기도 기대가 됩니다.


(화) 2013년2월26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동영상 :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행쇼행쇼]

10분12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1시 55초

*** 님 : 저희 팀에 부사장님이 새로 부임했는데 저에 대해 안 좋은 소문을 듵으셨는지 선입견을 갖고 계신 것 같아요. 처음에는 너무 억울해서 눈물이 났는데 지금은 시간이 해결해줄 거라고 믿고 있어요. 앞으로 포기하지 않고 부사장님과 잘 지낼 수 있도록 힘을 주는 노래 부탁해요.


로이킴 추천곡 : 제이슨 므라즈 Jason Mraz - I won't give up 가사해석 바로가기


[라이브쇼]

1시 8분 35초

게스트 : 허각. 소란 멤버 고영배(보컬), 서면호(베이스), 편유일(드럼), 이태욱(기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