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근황 (금) 3월1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나비 원모어찬스 정준영 라이브)

정준영 근황 (금) 3월1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나비 원모어찬스 정준영 라이브)입니다.


3월1일 방송은 1,2부는 평소대로 브라더 로이와 락커 정 타임이었는데 오늘이 마지막이랍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브라더로이 락커정 없어요.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에서는 정준영 추천 순서였는데 베드 오브 로즈를 피아노를 치면서 라이브로 들려주었습니다.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없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정준영 근황


3,4부는 가사가 필요해였는데 나비와 원모어찬스와 함께 했습니다. 한국 방송 역사상 유래가 없었던 이 기획은 진짜 오늘로 마지막인데 다른 곳에서 또 할런지가 매우 의심되는 코너였죠. 즉석 작곡이라고 말은 했지만 다들 집에서 만들어 온 듯... 모짜르트가 아니고서야 어찌...

정오의 희망곡 녹음방송 후에 2시부터는 코엑스에서 정준영 쉐보레 게릴라 콘서트가 있었고, 오후 8시부터는 딕펑스 스케줄이 있으니 가까이 사는 분은 나가보세요. 

딕펑스 : 2013년3월1일 오후8시 KBS2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공원 데이트> 

장소: KBS 본관 앞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태극기 게양대 반대편 무대 앞)

출연 : 1. 레이디 제인과 허밍어반스테레오 지린 2. 커피소년과 타루 3. 이기찬 4. 딕펑스



2013년 3월1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브라더 로이]

3분23초


[락커정]

7분46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29분

*** 님 : 오며가며 얼굴만 알던 사이였는데 점점 노력해서 친해졌고 더 좋아져서 고백을 했더니 편한 친구로 지냈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거절을 당했어요. 앞으로 그의 얼굴을 어떻게 보죠? 실연에 만신창이가 된 저를 위해 노래 부탁해요.


정준영 추천곡 : Bed of Roses (본조비 베드 오브 로즈)

31분38초 정준영이 피아노 반주를 직접 하면서 불러줌


본조비 Bed of Roses 가사해석 (정준영 베드오브로즈. 정준영 Bed of Roses)

본조비 노래 모음 Bon Jovi (Because We Can 포함) 뮤비 연속재생


[가사가 필요해]

33분49초

게스트 : 나비 원모어찬스


어느새 정오의 희망곡 라디오도 2회밖에 안 남았네요. 일요일 3,4부에는 위대한 케이팝 슈퍼 보이스 노래자랑이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작별인사를 한다고 하니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