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하차소감 (일) 3월3일 정오의 희망곡 (에릭남 백아연 손승연) 정준영 라이브 로이킴 라이브 (마지막 방송)


로이킴 하차소감 (일) 3월3일 정오의 희망곡 (에릭남 백아연 손승연) 정준영 라이브 로이킴 라이브 (마지막 방송)입니다.

35일간 70시간의 임시디제이 생활이 꿑났습니다. 원래 목요일에 있던 위대한 케이팝 슈퍼 보이스 노래자랑은 1,2부로 옮겨서 진행됐고 3,4부에는  청취자 사연도 많이 읽어주고 즉석 라이브도 많이 들려준 방송이었습니다. 


한달간 힘들기도 했지만 웃을 일도 많아서 좋았는데 이제 정준영 로이킴이 데뷔할 때까지 어디서 모습을 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쉐보레 광고가 공중파에 나온다고 하니 기다렸다 봐야 할까요?

로이킴 하차소감 : 출처 로이킴 트위터

오늘 정오에 일어나보니 어딘가 허전하네요. 그동안 큰 사랑 보내주신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하고 피디님 작가누나들 보고파요 부왕


두 디제이 한달간 정말 수고 많았고 앞으로도 하는 일마다 모두 잘 되기를 바랍니다. 한달간 신참 디제이들을 아껴주고 매일 소식을 전해준 정오의 희망곡 피디와 작가분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다른 라디오 방송과 비교해보니 트윗이나 사진, 동영상을 올리는 횟수나 정성이 확실히 다르더군요. 고생 많았습니다. 또 하루도 빠짐없이 음성화일과 보이는 라디오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려주신 vkdaotkdnjs4님께도 감사합니다. 덕분에 시간을 놓친 분들도 들을 수 있었어요. 

정오의 희망곡은 3월4일 (월)부터 원래 디제이인 김신영이 복귀해서 진행하게 됩니다. 

2013년3월3일 정오의 희망곡 듣기 (생방송 보라 아님) :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1,2부 위대한 케이팝 슈퍼보이스]

백아연 에릭남 손승연 노래자랑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정준영 자작곡


[두 남자쇼]

사연과 라이브


보이는 라디오 아니었던 날에도 스튜디오에서 찍었던 동영상들을 계속 올려주고 있습니다. 방송 날짜에 함께 넣어놀 예정이니까 하나씩 찾아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