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2월27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김앤정 사랑연구소 레이디제인 걸스데이 소진)


(수) 2월27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김앤정 사랑연구소 레이디제인 걸스데이 소진)입니다.


3,4부는 마지막 김앤정 사랑연구소 방송이었습니다. 연구만 하고 해답을 못내놔서 경영부진으로 문을 닫는다고 하는군요. 


건강이 회복된 김신영 디제이가 3월4일 월요일부터 정오의 희망곡에 복귀한다는 뉴스가 나와있습니다. 무리한 스케줄과 다이어트 후유증으로로 쉬게 되었는데 완전히 회복이 돼서 정오의 희망곡 복귀를 시작으로 방송프로그램에 복귀하게 된다고 합니다. 축하합니다.


임시였지만 로이킴 정준영 두 사람에 대해 빈 자리를 잘 메꾸어주었고 매끄러운 진행과 통통 튀는 개성을 보여주었다는 평입니다. 젊은 나이에 실업자가 되면 안 될텐데요, 하루 빨리 재취업하길 바랍니다. 방송국 관계자 여러분! 얼른 데려가세요. 얼른.


내일 (목) 방송은 정준영 & 로이킴 밴드라이브가 있는 날이죠. 전혀 기대 안됩니다.ㅎㅎㅎㅎㅎ 보이는 라디오니까 생방송 시간 놓치지 마세요.


로이킴 정준영 카플 이모티콘은 다 받으셨나요? 정말 귀엽죠. 못 받으신 분은 여기로 (바이크리페어샾)


(수) 2013년2월27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듣기 :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브로더 로이]

3분33초

Brother 로이 BGM : Brother Louie - Modern Talking 들으러 가기


[락커 정]

7분55초

BGM 이 바뀌었네요. 오늘 곡은 난이도가 높군요. 린킨 파크 Linkin Park - Faint (2003) 

이 곡은 린킨파크 노래중에서도 센 편에 속합니다. 린킨파크를 들을 수 있으면 더 이상 하드락에 대해 준비할 건 없지 않을까요?

Linkin Park 린킨 파크 노래 모음 바로가기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26분35초

*** 님 : 저는 올해 27살 되는 무뚝뚝한 딸입니다. 아버지도 무뚝뚝해서 부녀간에 거의 대화를 나누지 않아요. 얼마전 퇴근길에 앞서가는 아버지를 봤는데 막상 옆에 서면 어색해질까 봐 그냥 거리를 두고 걸었어요. 27년째 서먹서먹한 저희 부녀를 위한 노래 부탁드려요.

정준영 추천곡 : 한스밴드 오락실 (1998년)


[김앤정 사랑연구소]

30분

게스트 : 소진 (걸스데이), 레이디제인



정희 사진관 보러가기 http://imbbs.imbc.com/view.mbc?list_id=4959711&page=1&bid=noonhope24


김앤정사랑연구소의 폐업을 기념하여 유치찬란 사진한장 띄웁니다. 못다한 사랑을 사진에서라도........

는 무슨 그냥 사랑은 유치해야 제맛이라기에 ^ㅅ^/ 여러분 사랑해요 아니 모자라지요 흑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