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월25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쉐보레 트렉스 광고 티비 방송 영상 (정준영 로이킴 이솜 버전)


(월) 2월25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쉐보레 트렉스 광고 티비 방송 영상 (정준영 로이킴 이솜 버전)입니다.

이번주말까지 예정되어 있는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편성표입니다. 화요일 라이브쇼에는 만만치 않은 입담을 자랑하는 고영배의 소속그룹 소란과 슈퍼스타K2의 허각이 게스트로 나옵니다. 원래 목요일에 있었던 위대한 케이팝 슈퍼 보이스는 일요일로 옮겨졌고 목요일에는 정준영 로이킴 밴드라이브라고 합니다. 끝나갈 때가 되어 특별 서비스? 토요일 오디션 끝판왕 노래자랑에는 김태현은 빠집니다. 스케줄이 옮겨져서 그런가 봅니다. 딕펑스는 창원 정오의 희망곡 행사에 홍대광과 함께 참석합니다.

[정오의 희망곡 이번주 편성표]

2월 25일 월요일 <두 남자 Show>

2월 26일 화요일 <Live On Air> *보이는 라디오* 소란&허각

2월 27일 수요일 <김앤정 사랑연구소> 소진(걸스데이)&레이디제인

2월 28일 목요일 <정준영 & 로이킴 밴드 라이브> *보이는 라디오*

3월 1일 금요일 <가사가 필요해> 나비&원모어찬스&팬텀

3월 2일 토요일 <추억의 TOP30>

3월 3일 일요일 <위대한 K-POP 슈퍼 보이스> 백아연&손승연&에릭남 (생방송)


사진 멘트 출처 : 정희 트위터 오늘 컨셉은 뭐지...레옹인가


[슈퍼스타K4 톱12 근황]
정준영 : 3월1일 (금) 14시 쉐보레 게릴라 콘서트 (코엑스 밀레니엄광장)

딕펑스 : 3월1일 (금) 20시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공개방송 (장소 여의도공원)
딕펑스 홍대광 : 3월3일 (일) 15시 창원 정오의 희망곡 공개방송 (창원롯데백화점 샤롯데광장)


오늘 방송된 정오의 희망곡 듣기입니다. 1,2부에 사연 읽어주면서 디제이들이 하는 말이 너무 재미있어요. 씨씨라는 말이 나와서 캠퍼스커플이라는 걸 알고는 다음 사연에 어머니가 40대인데 대학에 가신다고 하니 어머니 캠퍼스 커플도 해보시고 엠티도 가보라네요. ㅋㅋㅋㅋㅋㅋ. 타 방송사 구성작가인데 정준영을 주인공으로 단막극을 쓴다고 당선되면 출연해 달라고 하니 생각해본다고 하는군요. 무조건 한다고 할 줄 알았는데....


3,4부 두남자쇼에서는 오늘은 노래끝말잇기 안하고 즉석에서 로이킴이 현장출동해서 이대앞에서 사연을 보낸 청취자를 깜짝방문했는데 기대와 달리 너무 조용하고, 외고에서 정희 듣고 있다는 여학생과 전화연결했더니 화장실에서 몰래 받네요. 50명쯤 모여서 듣고 있을 줄 알고 연결했다는데.... 아무튼 기대와는 달랐지만 재미있었습니다. 정준영이 로이킴더러 이대 간 김에 맛있는 떡볶이나 사오라네요.


(월) 2013년2월25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쉐보레 트렉스 광고 티비 방송 영상 (정준영 로이킴 이솜버전)


[브라더로이]

4분8초


[락커정]

8분28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31분13초

*** 님 : 5년간 만나온 남자친구에게 프로포즈하려고 해요. 무뚝뚝한 남자가 내년쯤 결혼하자더니 소식이 없거든요. 여자가 프로포즈하지 말란 법은 없잖아요. 자기야 우리 행복하게 살자.

정준영 추천곡 : 프로포즈 (강타 2집 Pine Tree 2002년)


[두 남자쇼]

36분38초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세요. 


K팝스타2 15회 다시보기 동영상 합격자 탈락자 (케이팝스타2 15회 2월24일)

보이스코리아2 1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보코2 1회 2월22일 블라인드오디션)

오병길 탈락. 한동근 결승진출 박수진 결승진출 위대한 탄생3 19회 다시보기 동영상 합격자 탈락자 (위타3 2월22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