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2월20일 정오의 희망곡 듣기. 2월19일 별밤 정준영 Alive, 로이킴 Volcano 라이브


(수) 2월20일 정오의 희망곡 듣기. 2월19일 별밤 정준영 Alive, 로이킴 Volcano 라이브입니다.

수요일은 김앤정 사랑연구소입니다. 아직도 명쾌한 해답은 못 내놓고 연구만 하는 사랑연구소에 레이디제인과 걸스데이 소진이 고정게스트로 함께 했습니다. 디제이와 게스트들 연기가 점점 느네요. 연기자로 데뷔해도 될 것 같아요. 

한 밤중에 남의 스튜디오에 가서 춤을 추는 정준영 로이킴 두 디제이들. 윤하도 함께... 

별밤 사진관 http://www.imbc.com/broad/radio/fm/starnight/photo/?list_id=6481534


2월19일 (화) 오후10시에는 MBC 표준FM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정준영 로이킴이 게스트로 나와서 라이브를 했습니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어 별밤 홈페이지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정준영과 윤하는 정말 친한가봅니다. 별밤에 나오라고 여러 번 말했는데 이제서야 나왔다고 하네요. 정준영 로이킴의 라이브와 함께 두 사람이 어릴 때 좋아했던 곡과 일화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2월20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정준영 Alive (Pearl Jam) : 2월19일 별밤 라이브


로이킴 Volcano (Damien Rice) : 2월19일 별밤 라이브



[브라더로이]

4분48초부터


[락커정]

9분부터

락커정 BGM이 바뀌었네요. 매일매일 기다려(정준영)


[사연]

14분50초

거제도 사는 초등학교 1년생이 쓴 시 제목 ‘준영아저씨’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


[옛다 선물]

22분13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29분59초

*** 님 : 얼마 전에 이사를 했어요. 태어나서 계속 살아왔던 동네를 떠나 낯선 환경을 받아들이는 일이 쉽지 않아요. 익숙했던 거리풍경이 눈앞에 아른거려요. 외로운 저에게 치유가 되는 노래 부탁드립니다.

로이킴 선곡 : 출발 (김동률) 라이브는 없고 앞부분만 한소절 불러줍니다


[김앤정 사랑연구소]

33분20초


39분10초 - 첫번째 사연 연기

남자친구와 싸울 일 있어도 목소리 높이지 않기로 약속했는데 사소한 일로 남친이 삐져서 계속 투덜거려요. 싸우기 싫어서 계속 사과하는데도 풀어지지 않네요.


48분10초 - 두번째 사연 연기

성격 좋은 여대생인데 여자한테만 인기가 좋아요. 남자한테는 말을 잘 못해요. 좋아하는 선배한테 말을 제대로 못하는 철벽녀계의 박지성이예요. 그러다 술먹고 취해서 그만...


58분3초 - 세번째 사연

저는 10년차 커플인데 친한 친구는 얼마 전에 연애를 시작해서 5년연하의 남친 자랑이 너무 심해요


 화보 사진이 따로 없네요. 꼭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