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2월15일 정오의 희망곡 로이킴 정준영 Falling Slowly 폴링 슬로울리 라이브 (원모어찬스 팬텀 윤하)


(금) 2월15일 정오의 희망곡 로이킴 정준영 Falling Slowly 폴링 슬로울리 라이브 (원모어찬스 팬텀 윤하)입니다.


어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정오의 희망곡 디제이 앞으로 산처럼 왔다고 부러워한 두시의 데이트 주영훈 디제이. 유리창 하나를 사이에 두고 맞붙어있는 스튜디오를 쓰고 있어서 정희 이야기를 많이 하네요. 


사진 출처 :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주영훈입니다 사진방


로이킴 정준영 팬들이 보내온 선물통을 뒤지고 있는 주영훈 디제이^^



정오의 희망곡 제작진(피디 1분, 작가 3분)과 로이킴 정준영 두 디제이가 회식을 했나봅니다. 발렌타인데이 때 데이트를 하지 않고 회식을 하는 분들... 


정준영이 폭탄주를 제조하는 장면이 귀엽다는 글과 함께 정희 트위터에 올라왔었죠. 숙취 때문에 목소리가 잠겨서 라이브 기대를 안 했었는데 오늘도 감동의 라이브!!! 정준영 로이킴 Falling Slowly 폴링 슬로울리 (영화 원스 Once OST). 슈퍼스타K4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 때 이 곡을 할까 잠깐 고민했다고 합니다. 조용하고 분위기 있고 정말 좋지만 아무래도 팝송에다가 조용한 노래니까 먼지가 되어처럼 전국민 히트곡이 되지는 못했겠죠?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정준영 추천 순서에서는 계속 라이브를 해주려나요. 감사감사.... 다음 주엔 로이킴 순서 때도 라이브 부탁해요.


3,4부의 가사가 필요해에는 원모어찬스와 팬텀 그리고 별밤 디제이 윤하가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윤하는 화장실가다 정준영이 섭외했다고 하네요. 게스트를 직접 섭외하는 능력있는 디제이들입니다. 


2월15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정준영 로이킴 Falling Slowly 듣기




[브라더로이]

5분16초부터


[락커정]

8분41초부터


[옛다선물]

20분40초부터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30분25초 노래는 33분부터


*** 님 : 계절이 바뀔 때 첫사랑이 생각납니다. 남자는 첫사랑을 못 잊는다고 하던데 여자들도 첫사랑이 생각납니다.  길거리에 즐겨 듣던 음악이 나올 때, 함께 밥을 먹었던 곳에 앉아 있을 때, 골목을 돌 때 그를 닮은 사람을 봤을 때, 아침에 눈을 떴을 때 그 사람이 생각날 때...


정준영 추천곡 : Falling Slowly (Glen Hansard & Marketa Irglova 글랜 핸사드 & 마르게타 이글로바)

정준영 로이킴 라이브


[가사가 필요해]

36분부터

게스트 : 원모어찬스 팬텀 윤하

게스트 3팀과 로이킴 정준영 합해서 5팀이 청취자의 사연에 즉석에서 멜로디를 붙여 노래하는 코너.

이번 주엔 나비가 안 보입니다. 윤하는 즉석 작곡도 노래도 너무 잘 했는데 다음 주에 또 나오라고 하니 싫다고 하네요.



  비슷한 가수, 노래 더 들어보세요. 


슈퍼스타K4 톱12 Super Vibe Show 슈퍼바이브쇼 연규성 볼륨 이지혜 안예슬 계범주

쉐보레 트랙스 로이킴 게릴라 콘서트(2월23일), 정준영 게릴라 콘서트(3월1일) 무료


팬텀 (조용필처럼 뮤비 가사 포함) 팬텀 노래모음 Phantom 연속듣기 Phantom Theory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