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5월10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듣기


2013년5월10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입니다.

오늘 정준영 팬들 축제날이네요. 로이킴이 지방 스케줄 때문에 자리를 비워서 정준영이 혼자 단독으로 진행하다가 마지막 20분을 남겨두고 로이킴이 합류했습니다.

금요일은 1,2부는 다른 날과 같고 3,4부는 디제이 둘 코너인데 정준영 로이킴이 사연도 읽고 라이브도 해주는 코너인가 봅니다. 

정준영 혼자 진행하면 쉴 새 없이 둘이 말하는 때보다 조금 허전하지 않을까 했는데 정준영의 낮은 목소리도 좋고, 사연에 맞춰서 자기 얘기 솔직하게 하는 것도 좋고 차분하게 진행을 잘 했습니다. 저녁시간에 맞춰서 일부러 저음을 낸 건지 원래 정준영 목소린지 모르겠지만 전천후 디제이 타입이네요. 정오의 희망곡 때는 식곤증이 오지 않도록 일부러 분위기를 띄우는 진행을 했었던 건가 봅니다. 

 2013년5월10일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동영상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로이킴은 20분 정도 남겨놓고 나와서 정준영과 함께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라이브로 불렀습니다. 위 동영상은 광고 음악 편집본이라서 로이킴은 47분50초부터 나옵니다.

요즘 청준영 로이킴 친한친구를 매일 올리지는 않았는데 제가 올리지 않는 날에는 위에 있는 친한친구 동영상을 유튜브에서 보기를 눌러 유튜브로 이동해서 보면 올린 사람 이름이 나옵니다. 정준영 갤러리의 팡매사원이란 분이 올려주시는데 유튜브 동영상 아래쪽에서 그분 이름을 누르면 그분이 올린 동영상이 쭉 뜹니다. 거기서 검색해서 해당 날짜의 친한친구 다시듣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MBC FM4U 친한친구 담당자들이 친한친구 홈페이지에 팟캐스트 다운로드나, 다시듣기를 올려주는데 그건 시간이 좀 걸립니다. 만24시간은 넘어야 올라오는 것 같아요.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홈페이지에는 스튜디오에서 게스트와 디제이를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려주니까 홈페이지도 종종 방문해 보세요. 아직 초기니까 청취자 사연에 당첨될 확률도 높은 것 같으니 상품도 받을 겸 두 디제이들 격려도 해줄 겸 글을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2013년5월10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