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5월16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사진 (옴므파탄쇼 고영배 짙은)


2013년5월16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사진 (옴므파탄쇼 고영배 짙은)입니다.

오늘은 로이킴이 제이슨 므라즈 언플러그드 공연에 참석하느라 정준영 혼자 진행했습니다. 오늘 정준영 차분하면서도 재미있는 진행 정말 좋았어요. 1,2부는 정준영이 혼자 진행하고 3,4부는 고영배, 짙은과 함께 하는 옴므파탄쇼였습니다. 게스트들이 정준영을 귀여운 동생처럼 대해줘서 보기 좋았습니다. 고영배 언변은 더 말할 필요도 없고 짙은이 날리는 돌직구 발언도 의외로 재미있었습니다. 고영배 짙은 형님들 화이팅. 


머리 숱을 쳤는데 노엘 갤러거처럼 만들어 놨다는군요. 노엘 갤러거는 검색해보니 영국 락가수라고 나옵니다. 야구장은 가보고 싶지만 자기 끈기와 집중력 때문에 9회말까지 앉아있지 못할 것 같다는 얘기, 오늘은 일어나서 10번쯤 본 영화 락스타를 다시 한 번 보고 락스타 자서전을 읽었다는 얘기, 비굴하게 형하고 싸운 얘기, 결국 유리창이 깨지고 자기 괴력을 본 형이 놀랐다는 얘기 등이 나왔습니다. 

5부작 감성드라마 형 어디가 4회째에서는 상우가 준영이 친형이 아니라는 걸 알았네요. 교통사고에 출생의 비밀까지 드라마의 법칙을 따라가고 있는 감성드라마예요. 녹음된 감성드라마가 방송되는 동안 정준영은 화장실에 숨어있었답니다. 다음주에는 형 어디가를 능가하는 엄청난 프로젝트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음성 듣기 : 출처 정준영 갤러리 팡매사원



한 청취자가 엄마와 듣고 있는데 엄마가 목소리 좋다고 한다고 문자를 보냈더니 정준영이 ‘어머니 저는 얼굴도 좋아요’라고 해서 한참 웃었네요. 정오의 희망곡 첫방송 때 ‘아줌마 난 준영이라고 해’라고 한 게 생각납니다.


2부 마지막에 정준영이 제일 제일 좋아하는 노래라며 본조비의 I'll be there for you를 틀어주었습니다. 정준영은 본조비 정말 좋아하나 봅니다. 그런 건 틀지말고 직접 불러주세요. 정희 때처럼 라이브 많이 해주면 좋겠네요.


옴므파탄쇼 오늘 주제는 남자들이 헤어질 때 많이 대는 핑계와 남자들이 술먹고 많이 가는 곳이었는데 정준영이 남자들의 비밀을 많이 폭로했습니다. 남자가 헤어지자고 할 때는 그 말을 듣고 여자가 할 말에 대한 변명을 100가지는 준비해 놓고 있다, 떠났다 돌아왔다를 반복하는 남자는 찌질하니까 잘라버려라 등등. 정준영이 남자가 헤어지자고 할 때 여자들이 쓸 수 있는 필살기를 알려줬는데 눈물 한 방울 보이지 말고 완전 쿨하게 돌아서면서 ‘다시 생각해봐’라고 한 마디만 날리라고 하네요. 그러면 흔들린다고ㅋㅋㅋㅋㅋㅋ 


옴므파탄쇼에서 짙은 고영배 정준영이 쉴 새 없이 떠드는 걸 듣다보니 1시간이 금방 지나갑니다. 남자들의 수다는 여자에 비할 것이 아니네요. 접시가 깨지는 정도가 아니라 항아리가 깨질 것 같아요.


지난 번에도 말씀드렸는데 제가 올리지 않는 날에는 위에 있는 동영상을 유튜브 보기를 눌러서 유튜브로 이동해서 동영상을 올린 팡매사원 이름을 누르면 이 분이 올린 동영상이 쭉 뜨니까 거기서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해당 날짜를 골라 들으시면 됩니다.

방송된 mp3 파일은 친한친구 홈페이지에서 1~2일 후에 다운로드할 수 있고, 매일 사진이 업데이트되니 방문해보세요. 바로가기


본조비 노래 모음 Bon Jovi (Because We Can 포함) 뮤비 연속재생


옆 스튜디오는 배철수 음악캠프 게스트로 나온 로드리고 이 가브리엘라입니다.


로이킴 공연 생중계를 보고 있는 정준영 디제이


 2013년5월16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사진 (옴므파탄쇼 고영배 짙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