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5월17일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다시듣기 (정준영 아주 오래된 연인들, 로이킴 기다려줘 라이브. Editors Papillion)


2013년5월17일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다시듣기 (정준영 아주 오래된 연인들, 로이킴 기다려줘 라이브. Editors Papillion)입니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1,2부에서는 평소처럼 친구맺기와 문자읽기였습니다. 친친팀이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에 갔는데 2접시밖에 못 먹었다는 얘기, 얼마전에 제주도에서 낚시를 했는데 우럭도 낚고 쥐치도 낚고 물고기 7마리를 잡았다는 얘기, 든든한 매니저형도 같이 갔는데 3분만에 배멀미를 했다는 얘기 등이 나왔습니다.

정준영의 광고낚시에 오늘은 로이킴이 걸렸네요. 사실은 오늘 초대손님이 있다니까 로이킴은 왜 그런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하고, 정준영이 초대손님 광고 듣고 오겠다고...


5부작 감성드라마 형 어디가는 오징어내장, 참치김밥, 청계산으로 끝나는 황당결말로 마무리됐습니다. 디제이들의 일상이 녹아있는 현실감 넘치는 대본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감성드라마는 일요일에 5회분이 한꺼번에 방송됩니다.

청취자 문자메시지에서는 이상한 남자애가 자꾸 고백을 한다는 문자를 읽고는 정준영이 번호를 바꾸거나 아버지를 데려오라고 충고하네요. 청소년이라면 아버지라는 포스 하나로 끝난다고 합니다. 정준영 로이킴 두 사람은 축구부에 들기로 했는데 아직 축구공도 안샀다는군요.

 2013년5월17일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동영상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브라더로이 34분

락커정 38분25초


정준영 - 아주 오래된 연인들 46분 

로이킴 - 김광석 기다려줘 51분10초 



 락커정 타임 다음에 나온 곡 Editors Papillion 에디터즈 빠삐용

3,4부는 디제이둘 쇼였는데 정준영 로이킴의 디제이 타임과 한 사람을 위한 신청곡으로 라이브를 불러주었습니다. 2달만에 듣는 락커정 너무 반가웠어요. 웰컴투더 정글과 샤우팅을 들으니 속이 뻥 뚫리네요. 매일 듣다 못들으니 얼마나 허전한지. 매일매일 해주세요. 친한친구 지금은 좀 심야방송 같아요. 방송 끝날 때쯤이면 빨리 자야될 것 같은 기분이... 낮게 깔리는 목소리도 잘 어울리지만 그래도 8시면 초저녁인데 좀더 활기가 넘치는 방송 듣고 싶네요.

30일 된 연인에게 얼마나 갈라나아~, 삼촌이 디지털카메라 줬는데 설명서가 없어서 어떻게 하죠 했더니 중.고. 워얼드, 청량고추 5개 먹고 인증사진 보내면 선물 주겠다는 젠틀맨 같은 락커정 멘트. 바로 이걸 기다렸어요. ㅋㅋㅋㅋㅋ 

한 사람을 위한 신청곡에서는 정준영은 01O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 로이킴은 김광석의 기다려줘를 불렀습니다.

디제이타임도 했고, 라이브도 해줬으니 이제 옛다 선물만 돌아오면 되는데 아직 협찬이 많지 않아서 옛다 선물은 못 주겠죠? 빨리 광고가 많이 붙어서 옛다선물이 가능해졌으면 좋겠네요.

방송된 mp3 파일은 친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친한친구 작가들이 고생하면서 올려주는 따끈따끈한 사진들도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바로가기


2013년5월17일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다시듣기 (정준영 아주 오래된 연인들, 로이킴 기다려줘 라이브. Editors Papillion)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