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5월6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리뷰, 사진. 정준영 로이킴 DJ 증서 (친친 게스트 고영배, 짙은, 딕펑스 김태현, 서유리)


2013년5월6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리뷰, 사진. 정준영 로이킴 DJ 증서 (친친 게스트 고영배, 짙은, 딕펑스 김태현, 서유리)입니다.


문자번호 #8000번 (문자는 친친 방송시간에만 보내야 합니다. 그외 시간에 보내면 그 시간대 방송 디제이앞으로 들어갑니다)

2013년5월6일 오후8시~10시

서울 서교동 홍대앞 걷고 싶은 거리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친친 첫방송은 공개방송으로 유스트림과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되었는데 화질이 정말 좋아서 생생한 화면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첫방송 리뷰와 사진을 올립니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첫방송은 공개방송이기도 했고, 친친의 여러 게스트와 코너를 소개하는 시간이어서 전체적으로는 좀 어수선한 분위기였지만 스튜디오로 돌아가면 나아질 문제인 것 같습니다.


2013년 5월 6일 (월)~ 5월 12일 (일) <로이킴&정준영의 친한친구 게스트>


5월 6일 월요일 <첫방기념 공개방송> *윤하&배철수&스윗소로우&서유리&짙은&고영배*


5월 7일 화요일 <안심귀가 서비스 My Way> *고영배* 

정준영 로이킴 두 디제이가 청취자를 선정해서 집으로 데려다 주고, 그동안 스튜디오는 고영배가 지킵니다.


5월 8일 수요일 <MR 라이브> *보이는 라디오* *가을방학&주니엘*


5월 9일 목요일 <옴므파탄 Show> *고영배&짙은*


5월 10일 금요일 <디제이둘>


5월 11일 토요일 1,2부 : <5부작 감성드라마> *서유리*

3,4부 : <친친 플레이리스트> *라디&정지찬*


5월 12일 일요일<음악중심 Top3>*디제이둘*



오늘 가장 인상적이었던 건 배철수씨의 덕담 (충고)였는데, 다른 사람 말을 듣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기가 하고 싶은 방송을 하라고, 정준영 로이킴이 아닌 다른 사람이 되면 안된다는 말이었습니다. 정말로 공감이 가고 100번이라도 추천하고 싶은 말이었습니다. 


지난 주에 보이스코리아2에서 김현지가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부를 때 김도향씨가 김현지에게 담담하게 노래하라고, 슬프다는 건 인간이 느끼는 것일뿐. 가수는 강물처럼 노래하는 거라고, 노래는 그렇게 해야한다는 말을 했을 때도 그 한 마디에 가수에 대한 모든 게 들어있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보물 같은 충고를 해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쇠 귀에 경읽기겠지만 김현지는 그 말을 충분히 이해했고 절제된 감정표현으로 극찬을 받은 기억이 납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방송을 하라는 배철수씨의 말도 디제이 23년 경험이 응축된 진심어린 충고로 들려서 감동받았습니다. 진심으로 후배 디제이를 생각하지 않으면 할 수 없는 말인 것 같습니다. 정준영 로이킴도 흘려듣지 말고 진심으로 자신이 원하고 꿈꿔왔던 방송을 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강물처럼 묵묵하게 노래하는 가수가 되기를 더불어 바랍니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정준영 정식 DJ 소감 : 마치 익룡이 돼 석기시대를 날아다니는 듯 한 기분을 받았다. 원점으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 나만 이해할 수 있는 그런 기분이다

로이킴 정식 DJ 소감 : 언젠가 이렇게 될 것 같았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정준영 로이킴 라이브 : 김광석 - 일어나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로이킴 자기 소개 : 봄의 남자 로이킴입니다

정준영 자기 소개 : 여름 남자로 돌아올 정준영입니다


로이킴이 왜 봄의 남자인지는 아시죠? 정준영이 여름남자가 될 거라고 해서 여름 전에 앨범이 나오는 건가 하는 기대가 됩니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윤하 게스트

로이킴 : 대본에 이렇게 써있네요. 두 분이 서로 얼마나 친한가 알아보겠습니다. 얼마까지 돈을 빌려줄 수 있나요? 동시에 대답해주세요.

윤하 : 10만원, 정준영 : 7천만원


정준영 : 솔직히 말해서 별밤에서 자기 노래 1주일에 몇 번 트나요

윤하 : 1주일에 3번까지는 내 노래 튼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윤하 라이브 -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로이킴 라이브 - 봄봄봄 

정준영 : 저희 둘이 같이 사는데 이 노래를 3달 전부터 들었는데 잘 돼서 좋네요


정준영 : 로이킴씨, 디제이한다니까 누가 제일 좋아하시던가요?

로이킴 : 제가 제일...



정준영 로이킴 DJ 증서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배철수 게스트


배철수 : 저도 23년2개월전에 방송을 처음 했는데 생생하게 기억난다. 쟈니윤, 조영남, 김미숙씨한테 축하전화 받았다. 로이킴 정준영은 처음부터 너무 잘 해서 20년후에는 날아다니면서 할 것 같다.


DJ 증서 : MBC FM4U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디제이가 된 것을 환영합니다. 골든마우스를 탈 때까지... 디제이 대표 배철수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배철수 : 방송을 자기들이 하고 싶은대로 해라. 다른 사람이 되면 안된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스윗소로우 게스트

스윗소로우 : 지나가다 들렀다. 4이 오래 친구들이다. 10년 넘게 같이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생긴 호흡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 진행하다 공백이 생겨도 괜찮다. 여유롭게 해라. 둘이 계속 친하게 지내야 한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스윗소로우 라이브 - 첫데이트


솔튼페이퍼 모자 틀어줌.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3부. 고정게스트 소개

고영배, 짙은, 딕펑스 김태현, 서유리


김태현 : 이번 주가 대학축제 피큽니다. 정산되면 짭짤할 것 같아요.

고영배 : 저희 인기에 비해 단가를 너무 세게 불러서 절충하고 있습니다.

짙은 : 축제 주간인지 몰랐네요. 시험보는 건 알았는데. 저는 대학축제는 안 갑니다. 아직 안 불러줘서.

서유리 : 성우는 선거철이 바쁩니다. 기호 몇번... 성우 맡았던 역할 시범

정준영 : 아, 그거 내가 하는 게임인데.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고영배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서유리 김태현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짙은 라이브 - 선샤인 Sunshine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샤이니 라이브 - Why So Serios?


샤이니 : 디제이 하고 싶긴 한데 활동이 바빠서 시간을 맞추는 게 힘들다. 대본에 없는 거 시키는 디제이가 싫다. 우리 멤버들이 디제이 하는 것도 싫다. 우리 얘기를 자꾸 흘린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로이킴 개인기 안철수 성대묘사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정준영 라이브 - 그녈 위해 (JK 김동욱)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미무리 인사




2013년5월6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리뷰, 사진. 정준영 로이킴 DJ 증서 (친친 게스트 고영배, 짙은, 딕펑스 김태현, 서유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