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13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톱10 김도연 중도하차. 유유 Only One (2월10일)


K팝스타2 13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톱10 김도연 하차. 유유 Only One  (케이팝스타2 13회 2월10일)입니다.

SBS Kpop스타2 (K Popstar 2 epi.13) 다시보기 무료 - 다음뮤직 핫클립 바로가기



[트리오배틀 마지막]

라쿤보이즈, 김동옥&이주연, 윤주석


2등 대기실에 강력한 우승후보들이 모여 긴장감 조성.

양현석 : 아무도 2등 재대결 결과를 예측할 수 없다. 탑10을 맞출 수 있는 사람을 아무도 없을 것이다.

보아 : 언제 어떤 다크호스가 올라올 지 모른다

SM 라쿤보이즈 : YG 윤주석 JYP : 김동옥 이주연

보아 : 각자 한 가지씩 장점을 갖고 있는 팀

박진영 : 기가 막힌 건 이 중에 한 팀은 떨어진다는 것



윤주석 - Stand by me (밴드킹 원곡 가수)

지난 4개월간 우여곡절이 많았다. 겁없이 도전해서 잘 된 게 나올 때도 있었고, 마음이 급해서 욕심이 났던 때도 있었고, 그런 실수는 이제 안 하고 싶다. 진짜 감정으로 부르고 싶은 노래.


김동옥 이주연 - 하루하루 (타샤니 원곡가수)

동그란 동동 주연 동동주입니다.


라쿤보이즈 - 런데빌런 (소녀시대)


마지막 트리오 배틀 결과 발표

1등 라쿤보이즈 생방송 진출 톱10

2등 윤주석 재대결 패자부활전

3등 김동옥 이주연 탈락

양현석 : 수많은 경쟁자를 물리치고 이 자리에 온 것만 해도 대단한 것. 꼭 붙여드리고 싶었는데 윤주석의 가능성이 더 있다고 생각한다. 다른 가수들에 비해 내세울 수 있는 걸 찾으라는 게 마지막 조언이다.


[패자부활전]

양현석 : 2등을 했다는 충격에서 빨리 벗어나서 떨지 말고 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보아 :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팀은 짧은 시간내에 해야 한다.

박진영 :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했던 박지민이 거기 서있었다. 모든 라운드에서 다 잘 할 수는 없다.

양현석 : 다 저희가 기억하는 최선의 모습들이 있는 사람들이다.


앤드류 최 - 오직 너뿐인 나를 (이승철)

걸그룹 유유 YouU - Only One (온리 원 보아)

양현석 : 30분이라는 시간이 가장 불리한 팀이 아닐까. 이미림 진통제 링거로 응급처치.

이천원 - Wild wide west(윌 스미스)

윤주석 - Untitled(디안젤로)

박진영 : 이 이상 잘 부를 수는 없다. 그런데 왜 감동이 없지.

악동뮤지션 - 착시현상 (자작곡)

양현석 : 제일 걱정되는 건 실력이 아니다. 아직 어리니까 진장된 긴박함을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까.

2012년에 만든 곡. 착시현상

김도연 - Only Hope (온리 호프)

나이 22세

신지훈 - I believe I can fly(R.켈리)

나이 16세


[결과]

박진영 : 이 중에 한 팀만 여기 올 팀이 아니었다는 걸 보여줬다. 유유 앞으로 나와주세요.

정말 7팀 중에 가장 기대를 안했던 팀이다. 사실 체념했다. 우리가 도와준 것보다 더 잘했다. 진짜 이 팀은 박수를 받고 톱10에 진출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실력으로 따낸 거다.

정말 좋았던 점이 확실히 있던 걸 기준으로 뽑았다.

박진영 : 남은 6팀은 기대보다 못했다. 첫번째는 중음 저음 고음이 호소력있어서 곡만 잘 선택한다면 좋은 기회가 있을 거라고 생각된 김도연. 두번째는 이번 라운드에서 분명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 사람 앤드류최. 처음에 좋은 무대를 보여주고 계속 방황하고 있는데 여기서 빠져나올 확률이 가장 높은 친구 이천원. 남은 3팀중에서 좋았던 점이 하나라도 있었던 친구 악동뮤지션

패자부활전 결과



 K팝스타2 13회 동영상 다시보기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zFH3QTPtiAZRy6HTzgBwKIWkLRUhYweb


[K팝스타2 13회 동영상] 방송순서대로. 파란 글씨를 누르면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1. 윤주석 : Stand by me 

2. 김동옥 이주연 : 하루하루

3. 라쿤보이즈 런데빌런 동영상, 심사평 보기. 라쿤보이즈 극찬 생방송 진출

4. 패자부활전 앤드류최 생방송 진출. 앤드류최 오직 너뿐인 나를 동영상, 심사평 (2월10일)

8. 패자부활전 악동뮤지션 생방송 진출. 악동뮤지션 착시현상 동영상, 심사평 보기 (2월10일)

9. 생방송 진출 톱10 김도연 중도하차 이유. 김도연 Only Hope 동영상, 심사평

10. 신지훈 탈락. 신지훈 I believe I can fly 동영상, 심사평 보기 (2월10일)



[K팝스타2 톱10]

방예담 최예근 성수진 이진우 라쿤보이즈 유유 김도연 앤드류최 이천원 악동뮤지션 


김도연은 톱10 하차의사를 밝혀 제작진과 상담했으나 끝내 하차. 누가 대신할 것인지는 방송되지 않음.


2013년2월17일 오후4시50분 많이 기대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