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이시몬 유다은 봄비 동영상, 심사평, MR 제거 비교 (신중현) 보코2 배틀라운드 3월22일


보이스코리아2 이시몬 유다은 봄비 동영상, 심사평 (배틀라운드 3월22일)입니다.


백지영 코치팀 첫 배틀라운드 대결 : 이시몬 유다은 봄비 (신중현 원곡)


이시몬 (봄여름가을겨울 코러스 멤버) 올턴

유다은 (한상원밴드 보컬) 올턴



보코2 유다은 이시몬은 아는 사이로 서로의 실력을 알기 때문에 보코2 끝날 때까지 마주치지 않기를 바랬음

유다은 : 다른 올턴 참가자가 와도 괜찮은데 시몬 언니랑 붙는 게 좀...

이시몬 : 멘붕이예요



영지가 코치로 합류. 미션곡 발표 봄비 (신중현)

유다은 : 제가 원했던 애잔하고 호소력 짙은 노래예요

이시몬 : 저는 절대 제게 승산이 있는 노래라고 생각 안해요. 약간 무서워요.


이시몬 유다은 봄비 연습하는 걸 듣고 영지의 중간평가 : 이시몬은 음색이 짙긴 한데 이렇게 할 것 같은 뻔한 뭔가가 있다.

이시몬 : 한 번 듣고 그렇게 말씀하시면 이제 실망할 일만 남은 거잖아요. (드림팀 영지님이) 확실히 다은이를 더 예뻐하세요.

영지 : 유다은은 여기를 후벼파는 소름돋게 하는 그게 있어요

이시몬 : 틀린 말은 아닌 것 같아요

백지영 : 내 귀에는 이시몬 노래가 더 들어오긴 했어

영지 : 유다은 목소리가 마이크를 통하면 파급력이... 이거 배틀 안 붙이면 안돼?

백지영 : 지금 머리가 빠개질 것 같은 게 이시몬은 정말 스폰지처럼 쫙쫙 흡수해요. 그에 못지 않게 이시몬을 금새 따라붙고 넘어설 수 있는 잠재력을 유다은이 갖고 있어요. 제가 결정할 수 있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결과를 저도 모르겠어요.



유다은 : 우리 둘이 한다고 해서 언니 노래 10번은 본 것 같애

이시몬 : 난 일부러 안 봤어. 하지만 너의 장점이 뭔지는 내가 잘 알았다. 고음충전녀

유다은 : (이시몬에게) 허스키마녀


이시몬 : 다은이가 제 감정을 따라올 것 같은 걱정이 있어요

유다은 : 저는 연습만이 살 길인 것 같아요. 이제까지도 연습 열심히 해서 하고 싶은 것 다 할 수 있었던 것 같거든요. 언니는 공부 안 하는 것 같은데 전교 1등하는 스타일 있잖아요. 

이시몬 : 노래하기 전날에는 연습을 최대한 안 하는 게 저만의 연습이예요.

유다은 : 아마 언니가 탈락할 거라고 생각 안 하는 것 같아요.


리허설 무대를 보면서 백지영 : 너희들 중 누굴 떨어뜨리니 진짜 미치겠다.

내가 이 둘의 무대를 보고 싶어서 욕심을 부렸던 것 같아요. 미안해요. 


이시몬 유다은 봄비 동영상 : 출처 유튜브 엠넷



보이스코리아2 이시몬 유다은 봄비 MR 제거 비교




이시몬 유다은 봄비 심사평


김진표 : 백지영 코치팀에 가면 감성만큼은 제대로 배우게 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고, 백지영 코치팀의 위력을 제대로 알게 되었다.


이시몬 : 눈물. 무대 끝나고 감정이 폭발해서.... 아이고...

유다은 : 마지막에 일부러 그렇게 하려고 한 건 아니었는데 그렇게 돼서 둘이 웃었어요.


김진표 : 초강수를 둔 빅매치. 한 명은 떨어뜨려야 하는데.

백지영 : 어떤 팀의 어떤 무대보다도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욕심이 첫번째였고, 이 두 명이 만드는 무대를 보고 싶다는 게 두번째 욕심이었는데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김진표 : 신승훈 코치였다면 이 조합으로 배틀라운드를 진행했나요?

신승훈 : 안하죠. 백지영씨가 좀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길 : 저도 백지영씨 이상한 것 같아요. 

강타 : 정신이 좀 나간 것 같아요.

신승훈 : 시즌1 때 이소정과 나들이의 코뿔소...

길 : 저는 그때도 형이 이상하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김진표 : 장은아 이윤경의 훗도 생각나고

길 : 저 진짜 이상한 거 아시잖아요


김진표 : 이시몬 유다은 봄비 누가 더 잘했나요?

신승훈 : 이시몬의 허스키한 보이스에 애절함이 있었고, 유다은은 고급스런 보컬의 특징이 있었어요. 소화하기 힘든 노랜데 둘이 감정에 푹 빠져서, 그러니까 끝나고 이시몬이 저렇게 눈물을 흘린 것같아요.

하림 : 사실 진검승부는 늘 승부가 있죠. 유다은이 절제하면서 터트릴 포인트를 아는 걸 보며서 노래를 드라마틱하게 끌고 나간다고 생각했어요.

강타 : 저는 더 잘 할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오늘 무대에서는 기대했던만큼 폭발적이지는 않았지만 소름 돋으며서 들었던 무대였어요. 제 실력을 발휘했으면 저는 닭이 돼 있겠죠. 저는 지금도 백지영 코치님이 정신이 나갔다고 생각합니다.


영지 : 제가 바랬던 건 너희 둘이 등 돌리고 코뿔소처럼 싸워봐라였는데 오늘 유다은 이시몬 두 친구는 음악을 우리에게 들려준 것 같아서 고맙고 그걸 본인들이 느끼고 눈물도 흘린 것 같아요.


백지영 : 우리 이시몬과 유다은은 선의의 경쟁자가 있다는 게 얼마나 좋은 영향을 끼치는가 하는 걸 보란듯이 보여줬어요. 저는 이 무대에 만족한다고 얘기하고 싶구요.

이 분의 또 다른 노래를 듣고 싶은 욕심에 이 분을 선택했습니다.


결과 발표되지 않고 끝남


이시몬 이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 (패티김) 봄여름가을겨울 코러스 멤버

유다은 짝사랑 동영상, 심사평 (긱스) 한상원 밴드 여자 보컬



보이스코리아2 이시몬 유다은 봄비 동영상, 심사평, MR 제거 비교 (신중현) 보코2 배틀라운드 3월22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