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손승연 느낌. 보이스코리아2 박수민 약속 동영상, 심사평 (김범수 데뷔곡)


신승훈 극찬 손승연 느낌. 보이스코리아2 박수민 약속 동영상, 심사평 (김범수 데뷔곡)입니다.


보이스코리아2 박수민 나이 23세. 고향 서울.



박수민 : 어머니의 권유로 클래식을 했었다. 성악을 전공해서 상을 탄 경력이 있음. 어머니는 클래식을 고집해서 많이 싸웠다. 처음부터 털어놨으면 괜찮았을텐데... 콩가루 집안이 될 뻔 했다.


엄마 : A4 용지에다가 계속 써놨었더라. 자신이 상처받은 내용.... 그걸 보고 아 얘는 이걸 시키면 안되겠다고 알게 되었다.


박수민 : 현재 밴드활동중. 음악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노래하는 게 더 체질에 맞는 것 같다.



김범수 : 약속은 1999년 내 데뷔곡이다. 인생의 깊이 이런 게 중요한 노래고 쉬운 것 같은데 되게 어려운 노래다. 아직까지 깊이를 모르겠다.


박수민 :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엄마랑 매일 싸우고 자기 색깔을 찾으려고 했던 게 헛된 시간이 아니라는 걸. 옳은 선택을 했다는 걸 꼭 보여드리고 싶다.


보이스코리아2 박수민 약속 동영상 보기 : 1분만 가능 (다른 참가자 동영상은 끝까지 다 있습니다)




박수민 심사평 - 약속


코치 신승훈 턴


길 : 신승훈 코치가 선택했다

박수민 : 사실은 제가 백지영 코치님을 원했다. 지금도 만족스럽다

신승훈 : 노래를 듣는데 김범수의 목소리가 아니라 백지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나왔다. 근데 더 중요한 건 원래 이런 장르 말고 다른 장르도 더 많이 하는 친구다. 그래서 제가 가능성을 많이 봤다. 여러 가지 장르를 다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박수민이 어떻게 될지 한번 제가 책임지고 도와주겠다.

신승훈 : 백지영은 이제 잊어요.

백지영 : 아니 잊으면 안돼요.

신승훈 : 저 친구는 빠른 노래뿐아니라 알앤비, 소울 많이 하는 친구다. 멘탈 쪽으로 조금만 더 강조하면 다른 목소리 나온다. 이거 절대로 편집하지 마라. 내가 지금 한 얘기. 손승연 때 느낀 걸 또 느낀 게 있다. 다음에 저 친구가 어떻게 변하나 봐.

길 : 오오~


신승훈 손승연 느낌. 보이스코리아2 박수민 약속 동영상, 심사평 (김범수 데뷔곡)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