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준수 기립박수. 보이스코리아2 장준수 Elnino Prodigo 동영상, 심사평 장준수 엘니뇨 프로디고 (윈디시티)


장준수 기립박수. 보이스코리아2 장준수 Elnino Prodigo 동영상, 심사평 엘니뇨 프로디고 (윈디시티)입니다.


보이스코리아2 장준수 Elnino Prodigo 중남미 풍의 경쾌한 멜로디와 음악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곡



나이 26세.


사실 깡패 같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데 누가 시비를 걸거나 해꼬지 하는 일은 거의 없어요. 생긴 건 이래도 마음씨는 좀 착한 편이거든요.



친구들 : 지금은 인상이 많이 유해진 거예요. 한 200% 정도. 20살 때 턱수염을 탈색했던 때가 있었어요. 아주 흉악범이예요.



오디션 프로그램이 생기면서 어머니가 저런 데 나가보라고 하셨는데 어디 가서 목소리 하나만으로는 꿀리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세계 어디를 가도. 그 정도는 자부를 하고 있는데 오디션을 보러가려고 해도 아무래도 외모 때문에 안될 것 같으니까 계속 안 했었는데 시즌1을 보니까 외모적인 걸 많이 안 보시더라구요.



윈디시티 : 데뷔 2005년 1집 앨범 [Love Record]

김반장(보컬, 드럼), 라국산(퍼커션, 코러스), 정현(키보드, 멜로디카), 신재원(퍼커션, 코러스, 디저리두), 오진우(기타)

한국에서 한국의 레게 음악을 하고 있는 윈디시티입니다. 저희 노래를 다른 곳에서 부르는 기회가 많지 않은데 불러준다고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보이스코리아2 장준수 Elnino Prodigo 동영상 보기




보이스코리아2 장준수 Elnino Prodigo 심사평


코치 강타 신승훈 백지영 길 올턴. 

신승훈 : 한국 사람이죠?

장준수 : 네, 한국사람입니다.

신승훈 : 영어로 물어볼 뻔했다. 몸에 배어 있는 이건 (그루브 감) 뭐냐?

장준수 : 남들이 동요 들을 때 레이찰스를 들었다.

강타 : 원래 다른 장르도 할 수 있지만 이 장르까지 할 수 있어 하는 느낌이었다.


코치들에게 섹시 웨이브를 보여달라고 주문해서 강타, 신승훈, 길, 백지영 코치가 섹시 웨이브를 선보였지만 제대로 섹시한 웨이브가 나와준 건 백지영 코치밖에 없었음. 장준수는 백지영 코치는 너무 아름다워서 안되겠다면서 강타 코치 선택. (HOT 팬이었다고)


윈디시티 엘리뇨 프로디고 Windy City Elnino Prodigo 뮤비 가사 듣기

장준수 기립박수. 보이스코리아2 장준수 Elnino Prodigo 동영상, 심사평 장준수 엘니뇨 프로디고 (윈디시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