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폭풍눈물. 슈퍼스타K 김현지 고백. 보이스코리아2 김현지 러쉬 동영상, 심사평 (리쌍) 김현지 Rush


백지영 폭풍눈물. 슈퍼스타K 김현지 고백. 보이스코리아2 김현지 러쉬 동영상, 심사평 (리쌍) 김현지 Rush 입니다. 

지난 회에서 무대공포증에 대해 고백한 김현지의 사연이 미리 방송되면서 김현지를 기억하는 시청자들이 많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보이스코리아2 김현지 러쉬, 김현지 Rush 

나이 30세. 

2009년 슈퍼스타K1에 출전했다가 독보적인 개성으로 주목을 받고 우승후보로 떠올랐지만 지나치게 프로페셔널하다는 이유로 슈퍼위크에서 탈락함. 지역예선 3차에서 킬링 미 소프틀리 위드 히즈 송(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를 불렀음. 김현지 탈락 소식이 전해지자 응원하던 시청자들이 부활시켜 달라며 청원을 벌이기도 함. 이후 음반회사와 계약을 하고 2010년 음반 Everything 발매.


백지영 폭풍눈물. 김현지 Rush 김현지 러쉬 


김현지 고백 : 사람들이 넌 노래 안 하고 뭐하니 하는 말을 들을 때마다 그거 하나씩 하나씩 다 상처가 됐었고... 이제 진짜 무대에 서고 싶고, 제대로 된 모습 보여주고 싶고, 다 이겨내고 싶어요. 온 몸으로 부딪혀서.


보이스코리아2 김현지 Rush 김현지 러쉬 동영상 보기 




보이스코리아2 김현지 러쉬 심사평


코치 : 강타 길 턴 (길의 버튼을 강타가 눌러줌)


신승훈 : 작은 체구에서 뿜어나오는 에너지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김현지 : 떨려서 잘 못했어요. 죄송합니다. (눈물)

강타 : 아니, 잘 했어요.

김현지 고백 : 슈퍼스타K에 나갔다가 떨어지고, 회사에서 음반을 냈는데 많이 안 좋고 힘들어서... 제가 누구보다도 노래 열심히 했는데 잘 때도 노래하는 꿈을 꾸거든요. 눈물. 



김현지 무대공포증 고백. 무대에 서면 막 공포가 몰려오고 두렵고, 사람들이 날 봐주지 않는 거예요. 그땐 몰랐는데 이게 지금은 좀 서러운 거예요. 노래해도 되는 사람이 맞는지 스스로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코치선택 : 강타 코치님 너무 감사한데 원래 소울이랑 힙합을 좋아해서...

강타 : 저도 좋아는 해요.

김현지 :  강타코치님 너무 좋은데요..

강타 : 저도 좋아해요.

김현지 : 저 여기 문신 다 있고...

강타 : 저도 문신 좋아해요


저는 힙합을 좋아하니까 길코치님에게 가서 트레이닝 받겠습니다.



리쌍 (눈물 뮤비 포함) 리쌍 노래모음 leessang 연속듣기


백지영 폭풍눈물. 슈퍼스타K 보이스코리아2 김현지 러쉬 동영상, 심사평 (리쌍) 김현지 Rush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