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 킴 봄봄봄 티저 1,2 (로이킴 봄봄봄 뮤비 하이라이트 캡처 사진)


로이 킴 봄봄봄 티저 1, 2 동영상. 듣기 (로이킴 봄봄봄 뮤비 하이라이트 캡처 사진)입니다.


슈퍼스타K4 우승자인 로이킴이 2013년 봄에 앨범을 내고 정식으로 데뷔합니다. 슈퍼스타K의 우승특전으로 로이킴의 앨범발매를 준비하고 있는 씨제이이앤엠은 공식 트위터를 오픈하고 로이킴 소식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로이 킴 공식트위터에 따르면 올 봄 데뷔핼범을 낼 예정이며, 곡명은 '봄봄봄'이라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CJENMMUSIC 채널에 로이킴 봄봄봄 티저 영상을 올려 로이킴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습니다. 로이킴 데뷔를 알리는 신문기사에 따르면 로이킴 봄봄봄 발매일자는 4월22일(월)이며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데뷔앨범은 미니앨범으로 기획되고 있고 봄봄봄은 계절에 맞게 선공개하기로 했다고. 또 로이킴 봄봄봄은 자작곡이 될 예정이라고.



로이킴 봄봄봄은 그룹 원모어찬스의 정지찬이 맡았습니다. 정지찬은 나는 가수다 1,2의 음악감독으로 활약한 경력이 있고, 로이킴 봄봄봄 뿐만이 아니라 데뷔앨범 전체의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합니다. 로이킴은 정오의 희망곡 게스트로 출연한 정지찬에게 선배로서의 음악적 조언을 구해 친해지게 되었다고. 정지찬은 "20살이라 믿겨지지 않는 음악적 감성과 집중력을 가진 로이킴과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아 앨범 작업에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라며 "국내 어쿠스틱 싱어송라이터로서 새로운 계보를 이을 로이킴 '봄봄봄'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합니다.


로이킴 봄봄봄 티저에는 경쾌한 휘파람이 10초 정도 나오는데 직접 휘파람을 분 것 같습니다. 정준영과 함께 정오의 희망곡 임시 디제이를 하는 동안 휘파람 실력을 보인 적이 있습니다.


 로이킴 봄봄봄 티저 보기 (전곡 뮤직비디오는 여기로)




공식트위터는 스튜디오에서 녹음하는 사진도 업데이트했는데 눈을 감고 음악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현재 로이킴은 백아연, 손미나, 밥장과 함께 프리메라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3년5월17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제이슨 므라즈의 내한공연에 기타신동 정성하, 이디오테입, 영국 출신의 훈남 싱어송라이터 조 브룩스(Joe Brooks)와 함께 스페셜 게스트로 선정돼 무대에 오릅니다. 로이킴 공연은 오후7시5분부터 20분간 진행됩니다. 


딕펑스 데뷔. 딕펑스 비바 프리마베라 Viva Primavera

소유 홍대광 굿바이 듣기 가사




로이킴 봄봄봄 티저 1, 2 동영상. 듣기 (로이킴 봄봄봄 뮤비 하이라이트 캡처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