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소 참가자 보이스코리아2 이재원 넌 쉽게 말했지만 동영상, 심사평 (윤상)


최연소 참가자 이재원 넌 쉽게 말했지만 동영상, 심사평 (윤상)입니다.


보이스코리아2 이재원 넌 쉽게 말했지만 


이재원 나이 17세. 경기도 광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1학년. 보컬 전공



보이스코리아2 이재원 넌 쉽게 말했지만


이재원 : 다른 오디션 프로는 나가본 적이 없어요. 여기는 진짜 보컬리스트를 뽑는 자리잖아요. 제 꿈도 보컬리스트이기 때문에 저랑 잘 맞는 프로그램인 것 같아서 나오게 됐어요. 광주시 청소년 예술제 최우수상,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 최우수상, 전국 실용음악 콩쿠르 대상 받았어요. 대회 나갈 때마다 기획사에서 연락도 받고 했는데 저는 아이돌가수보다는 자기 음악을 자기가 직접 쓰고 자유롭게 노래하는 뮤지션이 되고 싶어요.

이재원 친구들 : 재원이 별명이 소울마스터예요. 진짜 노래할 때는 저희 엄마 같구요. 나이가 30대 같아요. 손승연 선배님의 뒤를 이을 스타가 나오지 않을까.

이재원 : 저희 학교 선배님 중에 손승연 선배님이 계시는데 작년에 저희 학교 오셨을 때 강당으로 뛰어가던 아이들중에 저도 있었거든요. 손승연 선배가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저도 저 언니처럼 멋있게 노래하고 싶다고 생각해서 지원하게 됐어요. 작년 시즌1 때 최연소 참가자인 인지윤 언니, 같은 최연소 참가자라서 비교가 될 것 같은데 선곡으로나 목소리로 차별성을 두고 싶어요.


이재원 넌 쉽게 말했지만 (윤상) 1992년 윤상 2집 수록곡. 윤상 작사 작곡

윤상 : 그 곡은 1992년 당시에 유행하던 곡들에서 벗어나고 싶었던 제 욕심이 많이 반영된 곡이기 때문에 무대에서 설득력을 갖게 될 지. 고1이면 너무 어리긴 하네요.

이재원 : 제가 아직 고등학생이지만 노래할 때만큼은 어른들 못지 않게 감수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줄 거예요.


보이스코리아2 이재원 넌 쉽게 말했지만 동영상 보기 



보이스코리아2 1이재원 넌 쉽게 말했지만 결과 : 윤상 강타 턴


신승훈 : 17살이라구요. 17살이 지금 이 노래를 이렇게 부른 거예요?

강타 : 그럼 몇 년생?

이재원 : 96년생이요

신승훈 : H.O.T 데뷔가 언제였죠?

강타 : 1996년이요

길 : 꿈이 아이돌 그룹의 일원이 되는 거?

이재원 : 저는 보컬리스트가 꿈이예요.

신승훈 : 되게 독특한 발음이 있어요. 그게 굉장히 장점으로 발휘할 수도 있고 너무 남발을 하면 독이 될 수도 있거든요. 제가 독은 빼드릴게요

강타 : 아직 어리기 때문에 굉장히 빨리 습득할 수 있을 것 같거든요. 제가 갖고 있는 모든 트레이닝의 모든 장비들을 동원하여...

백지영 : 아니 제 느낌에 지금 이재원을 데려가려고 막 얘기하는데 지금 표정 보면 그냥 여기가 너무 신기한 거야. 강타 오빠가 저기 앉아 있는데 오 실물이 좀 나은 것 같은데? 이런 생각하고 있죠?

이재원 : 10미터도 안 되는 거리잖아요.

백지영 : 거봐 거봐


이재원 : 제가 25일이 생일인데 그거랑 블라인드 오디션 합격 기념으로 축하송 한 번 불러주세요.

강타 생일축하 노래함. 신승훈 노래함

이재원 : 일단 신승훈 코치님. 항상 엄마 차에서 CD 많이 듣고요, 노래 너무 좋아하구요.


이재원 선택 : 강타 코치

이재원 : 신승훈 코치님은 뮤지션적인 내공들로 인정을 많이 받아왔지만 강타 코치님도 만만치 않다고 생각해요. 저도 강타 코치님의 체계적이고 글로벌한 감각을 배워보고 싶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