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이하이 보컬트레이너 신유미 제발 동영상, 심사평 (들국화)


보이스코리아2 이하이 보컬트레이너 신유미 제발 동영상, 심사평 (들국화)


신유미 제발


보코2 신유미 나이 27세. 서울. YG 보컬트레이너. 이하이 보컬 트레이너


이하이 보컬 트레이너 신유미 제발


신유미 : 이하이를 6개월 가르쳤는데 자기가 다 알아서 해요, 노래를 잘 하는 친구니까. 곡의 흐름이라든지 어떤 느낌을 어떻게 가져가야되는지. I'm sick and tired 하는 부분은 좀더 씩 앤 타이어드 하게 부르라고 하고. 트레이닝 하면서도 계속 너는 진짜 잘 될 거다. 촉이 온다 촉이 온다 이런 얘기를 했었어요. 그런데 정말 잘 됐고 보면서 뿌듯하고 즐거웠어요. 행복했고. 한편으로는 부럽고 배아프기도 하고 나도 빨리 열심히 해서 좋은 기회를 만들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신유미 : 이하이뿐 아니라 저한테 배운 많은 친구들이 있고 그 친구들의 선생님으로서 적어도 쪽팔리지는 않아야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보컬트레이너가 얼마나 노래를 잘 하는지 제대로 보여드려야죠.


보이스코리아2 이하이 보컬 트레이너  신유미 제발 동영상



보이스코리아2 이하이 보컬 트레이너 신유미 제발 결과 : 코치 신승훈 길 강타 백지영 올턴


신승훈 : 제일 먼저 턴했던 이유는 어린 친구가 곡을 해석할 줄 안다는 걸. 아 이 곡을 이 친구가 이렇게 할 수 있을까를 생각해서 돌았어요.

강타 : 생각지도 못한 해석들이 숨어있었어요. 곡 해석을 너무 잘 하신 것 같아요.

길 : 저는 블랙뮤직을 지금 안 듣고 있고 들국화 듣고 있습니다. (박의성 순서 때 한 말)

강타 : 올턴녀가 되셨으니까 코치를 직접 선택해야 해요.


신유미 : 제발이라는 노래를 코치님들이 다 아실 것 같은데 가사를 인용해서 저를 얼마나 원하시는지 어필해주세요.

신승훈 : 누구부터 할래. 난 선배잖아. 너희들부터 해

백지영 :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죠.

강타 : 그렇죠

길 : 백지영씨 지금 가사 적고 계시면 안돼요. 프리스타일로 하셔야 돼요.


코치들 제발 노래에 맞추어 즉석 가사, 랩

신승훈 : 제발 나를 뽑아줘. 네가 있으면 좋아. 너도 성이 신씨잖아.

백지영 : 탐이 나. 너의 목소리. 제발 가지마. 네가 가면 울지도 몰라.

신승훈 : 하지만 넌 신씨

길 : 반칙이예요, 형님

신승훈 : 아니 B 파트를 이어가는 거지.

길 : 참고로 저는 전인권 형님과 머스트에서 제발을 같이 불렀습니다. 저희 공연의 엔딩곡도 제발을 부르고 있구요. 제발 떠나지마. 나는 너의 인형이 될 수 있어. 제발 가지마

강타 : 그럼 저는 템포를 살짝 높여볼게요. 제발 내게로 와줘. 제발 딴 곳으로 가지마. 오 오. 제발 돌아와 줘. 나에게 다가와줘. 나의 소울메이트

신승훈 : 또 소울메이트래

신유미 : 첫번째 소울메이트가 아닌가요?


신유미 제발 코치 선택 (나오지 않고 방송 종료)




보이스코리아2 이하이 보컬 트레이너 신유미 제발 동영상, 심사평 (들국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